너무 한국스러운 대구 공항.jpg 작성자행복한공룡|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5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의용 작성시간26.06.06 근데그래도돼? 그런거다계산해서 시간표짠게아니야?? 관제탑당황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난영원을믿어 작성시간26.06.06 나도 궁금 10분정도는 괜찮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중독인형중 작성시간26.06.07 공항이 한가하고 해당루트에 겹치는거 없으면 쌉가능인천공항도 활주로혼잡하거나 중국영공 닫힌거아니면 빨리출발해~~~지방공항이라 비행기가적고 저 항로에 겹치는경우가 적어서 확률적으로 더 빠르게 출발하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질알하는아부 작성시간26.06.06 대구공항 진짜?? 난 한번도 그런 적이 없었는데!!! 어니 저래도 되는거야? 대박 신기하닼ㅋㅋㅋㅋㅋㅋ 비행기는 엄청나게 빡빡하다고 생각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깨나가 작성시간26.06.06 인천도 빨리 출발하던데 10분까진 아니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sii 작성시간26.06.06 저게 맞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이더 작성시간26.06.06 그냥 동대구역 가달라고 하면 표 예매 유무를 물으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또이이잉 작성시간26.06.06 대구공항에서 20분일찍가서 타이베이까지 40분일찍도착함웃긴건 비행기 세워야할 곳에 전에도착한 비행기있어서내리지도못하고 대기했음 인천에서 아랍갈때 시뱅 1시간늦게 출발함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설윤(NMIXX) 작성시간26.06.07 부럽다 서울은..ㅎㅁㅎ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미나수 작성시간26.06.07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남텍가습기못생김 작성시간26.06.07 근데 이거 안믿는사람 있더라 딜레이만 안되면 그냥 무조건 빨리 출발하고 도착은 더빨리함ㅋㅋㅌㅋㅋㅌㅌㅌㅋㅋ 비행기 도착 예정시간에 숙소 도착한적도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또싸우네 작성시간26.06.07 대구공항은 안가봤는데 다른 공항도 사람 다 타면 출발 일찍 하는 경우 종종 있긴 했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책읽다잠들다 작성시간26.06.07 대구공항이 다른공항보다 이용객이 적어서 그런가..? 부산은 맨날 지연되고, 앞에 다른비행기들 혼잡해서 기다렸다가 출발한다 그러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백백백룸 작성시간26.06.07 ㅇㅇ 진짜 운행하는 편수가 별로 없고 원래 군공항이라... 부산처럼 혼잡하면 순서지켜서 나가야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현재페이지 8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