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대화가 안되는 상대를 맞닥뜨렸을 때... 작성자p9i7y5r3w1|작성시간26.06.05|조회수6,667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잉지은 | 작성시간 26.06.06 맞네 작성자gogetit | 작성시간 26.06.06 아니요 작성자페퍼로니핏쟈 | 작성시간 26.06.06 하 내가 저걸 못해서 작성자졸업앨범 | 작성시간 26.06.06 와 맞아ㅜㅜ 이해를 구걸하면 안 돼. 작성자어쩌다어덜트 | 작성시간 26.06.06 만약 그렇다 그렇다 해줘서 내 불편함이 늘어버린다면..? 업무협조 안되는 부서가 있어서 너무 힘듦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