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상당히 친중스탠스인 오세훈 서울시장

작성자세수한핑구|작성시간26.06.06|조회수14,292 목록 댓글 78

출처: 여성시대 (세수한핑구)


https://youtu.be/O2Yf-tS2KPA?si=ulsvnmw45H86GYiL

베이징에가서 행사하는 오세훈




https://youtu.be/T8UYrZlifyc?si=Wh8tq87Q6M98Mi1u


한중경제문화교육협회에서 주최한 제15회 대한민국 중국어 말하기 대회에 영상으로 축사까지해줌


중국어 자격증도있고
심지어 상해에서 6개월이나 삼 ㄷㄷ
https://youtu.be/8ZKr_VlQW_k?si=jEi4MQkZ3_Y3i_v4



짜장면도 잘먹음




부즈엉 : ...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몬지알g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찍들다어디갓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IDK ME | 작성시간 26.06.06 화짱조임?
  • 작성자뉴진스이혜인 | 작성시간 26.06.06 친중 서울시장out
  • 작성자두둠두둠치칫치 | 작성시간 26.06.06 ㄷㄷㄷㄷㄷ
  • 작성자kitaaaa | 작성시간 26.06.06 아 짤 저장하고 싶다 스레드 극우들한테 뿌리고 싶다ㅋㅋㅋㅋ이제 누가 친중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