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키스신 뜰 때마다 전세계 트위터를 대통합 시키고 있는 BL드라마 - 2 (여시들의 주말을 책임집니다)
작성자싀니아이더워작성시간26.06.06조회수12,473 목록 댓글 69출처: 여성시대 싀니아이더워
* BL 드라마 영업글입니다 *
비엘 드라마 = 벨드
스크롤 ㅈㄴ 김 주의
하지만 한번에 다 읽게 될걸 ㅎㅎ
트위터 링크는 제발 다 눌러서봐주라
1탄 글 링크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43130?svc=cafeapp
쩌리에 BL드라마를 소개했는데 댓글 350개가 다 좋은 말밖에 없어...!(여시아갓쉬들 감사합니다)
궁금하지? 궁금하지? 어떤 드라마길래 여시들이 다 좋게 말하는지 너무 궁금하지?
빨리 1탄 보고 와
이미 본 여시아갓시들도 다시 보고 와
짤이 늘어났어..ㅎㅎ
하지만 말 안 듣고 1탄 글 안 보고 오는 여시들도 많겠지?
게으른 여시아갓시들을 위해 1탄 글 빠르게 요약해드림
1. 드라마
대학생왼 x 조폭른
연하공 x 연상수
미인공 x 미남수
홍콩 구룡성채 배경
역클리셰 낭낭한 비엘드라마
구룡성채에서 공부만 한 너드대학생이
금융권 입사하고 ㅈㄴ 계략공으로 성장해서
저 홍콩삼합회 두목 잡아먹으려고 하는 게
이 드라마 내용임
얘가 잡아먹힘
https://x.com/kjj_han/status/2041015233528078677
조폭른 얼굴 모음영상이니까 보고 와 도파민 싹 돌거야
2. 본체
근데 본체 조합도 맛도리인..
드라마 설정이랑 완전 반대
왼 본체가 연상이고 른 본체가 연하
현실에선 너드공 조폭수 생각도 안 날 정도로 성격이 드라마 캐릭터랑 완전 반대
연상공 x 연하수
10년 경력 아이돌 출신 x 음대 출신 쌩일반인 신인
(근데 둘이 같이 사는 중)
3. 키스신
키스신으로 전세계 트위터 대통합됐다
본방보다 훨씬 격한 비하인드가 떠서 난리남
알고보니 감독님이 '니네끼리 알아서 해봐'라고 했더니 이러고 있었던..
9화 키스신은 본방만으로 난리가 남
아직 이건 비하인드 안 떴는데
이거 비하인드 뜨면 또 전세계 대통합 일어나겠지.. 나도 아직 기다리는 중
여시: 2탄에는 키스신 짤 없나요?
나여시: ㅆㅂ 당연히 있지. 새로운 짤로 모시겠습니다.
요약 끝.
어차피 이 글을 보고나면 1탄도 보고 싶어질 거야 장담해
이거 무슨 드라마라고? 어디서 본다고?
-> 다 알려줄 거니까 끝까지 봐
아 이거 중국 꺼임? 아 중국 안 사요;;; 해봤자 여시만 손해임
중드가 뭐임? 벨드가 뭐임? 하던 사람들 지금 달글에 오억명 들어와있다..^^
나여시 인정받은 영업왕이야
샤라웃 받은 거 자랑 좀 할게 큼큼,,
이거 10배는 더 있는데 하나만 올릴게
나 믿고 이 글 끝까지 읽어달란 얘기야
이 영업글 2탄은
1탄 영업글 보고 흥미가 생겼다 / 드라마는 다 봤는데 어디서부터 손 대야할지 모르겠다 / 드라마 보기 시작했는데 다들 드라마 말고 다른 얘기를 많이 해서 쫓아가기 어렵다..ㅠ
하는 여시들을 위한 글이야
아무것도 해당 안 되고 이 글부터 눌렀는데?
ㄴ 어차피 영업 당할 거니까 그냥 보세요
이 드라마는 소설이 원작임
근데!
원작 소설 팬인 사람들마저
드라마로 만들어졌다고? 한 번 볼까? 하고 시작했다가
캐스팅 뭐임? 내가 상상한 이미지보다 더 찰떡인 사람들이 나오잖아?;; 하고 놀람
간증글 많아
비엘을 실사화했더니 원작팬들이 만족한다?
-> 이거 엄청 대단한 거 알지 알잖아
왼은 너드 대학생왼에서 홍콩금융권 계략왼으로 성장하는 캐릭터라서 찐따부터 계략공 느낌까지 다 나야 하고
른은 ㅈㄴ 조폭인데 마음의 상처가 ㅈㄴ 많은 른 느낌이 나야 함..
시핤 ㅈㄴ 까다롭네
근데 캐스팅이 그걸 해냈습니다
그래서 다들 소설속 애들을 어디서 잡아왔냐고 함
원작 모르고 봐도 맘에 드는데
원작 팬들까지 맘에 드는 캐스팅임
눈이 편하다니까
진짜 편안해
감독님이 중티 기준이 아니라 글로벌 기준으로 얼굴 뽑아온 게 분명함
(그러니까 해외에서 잘 된 거겠지만)
배우들끼리 얼굴합도 잘 맞고 그림체도 잘 맞음
얼굴 거슬리지 않고
연기도 거슬리지 않음
진짜 나만 보기 아깝다고
투자 좀 잘 받아서 OTT나 잘 뚫어보지 시핥..
배우들이 자기 작품에 애정이 있어야 더 잘 찍고 더 잘 되는 거 알지
본체들이 이 드라마에 대한 개큰사랑💓이 있음
그럴 수밖에 없음
그래서
이번 글은
드라마 영업을 위한
본체 서사로 시작할게
1탄 보고 흥미 가진 여시아갓쉬들이
너무 많은 정보 때문에 허둥지둥하는 게 보여서
간단하게 서사랑 타임라인 정리해주려고 해
여긴 쩌리니까 아주 간략한 버전이야
(간략한 게 이 정도야)
더 궁금해지면 달글 오면 돼 ㅎ 다 떠먹여줌 ㅎㅎ
본체 얘기할 땐 왼 본체 / 른 본체 라고 쓸게
본체들끼리 정말 친해요 라고 말할 때 가져오는 치트키
재미로 얘네 어떤지 함 봐볼까~ 했다가 다들 'ㅅㅂ 얘네 뭐임..'하게 되었다는 바로 그 영상
드라마 막방 날
른 본체가 왼 본체에게 쓴 편지
영상으로 봐야함
뭐야 영상 너무 길어;; 싶지? 그럼 그냥 이 글 먼저 쭉 읽고 다시 올라와
글 다 보고 나면 영상 보고 싶어질 거임
https://x.com/LovelyGellaa/status/2050222280270119097
귀찮으면 이걸로 먼저 읽고 와
이건 영상 아니고 받아적은 텍스트임
https://x.com/gyul_z/status/2050244999431024754
이것도 귀찮다고?
그럼 일단 스크롤 내리고 쭉쭉 읽어
어차피 이 글 다 보면 영상 보러 다시 올라오게 돼있다
첫 만남부터 말하면서 편지를 잘 읽어가는데
듣다가 눈물 나서
왼 본체가 카메라 밖으로 나감..;
계속 휴지로 눈물 닦다가
편지 다 듣고 나서는 저렇게 둘이 한참 포옹함
둘을 몰라도 편지 내용만 들어도 쫌 감동이군; 싶긴 한데
저 편지 내용이 그렇게나;;
연예계 10년이나 있던 왼 본체가 카메라 앞에서 울 일인가?;;;
음;;
그니까 말이야..;;
그럼 이제 이 둘의 서사를 알려줄게
1탄에서는 여시들을 혹하게 만들려고
경력 10년의 아이돌 출신 왼 x 쌩일반인 음대 출신 른
이렇게 간단하게 소개했지만 사실은 얘기가 더 길어 ㅎㅎ
른 본체
본명은 하연조야 트윗에 이름 많이 나와서 미리 알려줄게
지난번 영업글 1탄에서 여시들 른 본체 반응이 좋았지
이해해 나도 른 본체 얼굴 보고 감겨서 시작한 거거든
요즘 유행하는 얼굴이 아니라서 희소성 ㅈㄴ 강함
어떻게 드라마에서 이 얼굴이
드라마 밖에선 이렇지;;
본체랑 갭 차이 쩔어;;
해외팬들 캐해가 이런 수준임(핑크리본ㅅㅂㅋㅋㅋ)
근데 본체가 진짜 저 정도로 좐나 귀여움
왜 이런 캐해하는지 모르겠는 여시들은 1탄 글 보고와라
근데 역시 드라마 속 얼굴이 ㅈㄴ ㅈㄴ 좋음
여시 중엔 사이코패스 없지?
외쳐. 어디서 이런 애가 나타났지?
여시들이 많이 궁금해했던
저 얼굴로 어떻게 일반인으로 살았지?
-> 반은 맞고 반은 틀림 ㅎㅎ
음대 나온 일반인은 맞음
다녔던 음대는 중국 7대 음대 중 하나래
우리나라로 치면 서울대 한예종 연세대 음대 이런 데 나온 거ㅇㅇ
음대 남신이었다고 함
중국버전 에타 이런 데서 부르는 별명이 따로 있을 정도였대
어릴 때는 볼살 빠지기 전이라 지금이랑 분위기가 다름
선 굵은 엥씨리 윈윈 느낌도 좀 나는 거 같음 아님말구 팬여시들 화내지마
대학교 1학년 때 엄청 유명한 연기학교에서 연기수업을 받았단 말도 있음
다녔던 음대에서 필수교양처럼 듣는 수업이었나봐 틀릴 수도 있음
수업을 들어서인지 타고난 건진 모르겠지만
연기를 그냥 개개개개개잘해
드라마 본 여시들은 알 거야 진짜 ZONNA 잘해
하여튼 얼굴도 되겠다 연기도 되겠다 그래서 연기 쪽으로 가려고 준비를 하긴 했었는데
잘 안 풀렸음
대학생 때? 작은 회사랑 계약을 한 적이 있는데
이 때 매니저한테 온갖 나쁜짓을 다 당함
일거리도 못 받고 돈도 떼이고 가스라이팅 당하고 등등
특히 외모 가스라이팅을 오지게 당했는데 그 때 들은 말이
너는 피부가 까매서 중국에서 성공하지 못한다
얼굴이 너무 말라서 안 된다
너 같은 외모는 절대 뜰 수 없다
...
샤갈 그럴 거면 한국 줘
한녀 취향 저격한 얼굴을 몰라보고 ㅅㅂ
하여튼 외모 가스라이팅을 오지게 당하는 바람에
외모에 대한 자존감도 낮아지고(얼굴에 필러를 맞아야 하나까지 고민했다고 함)
일은 못 구하지 돈도 떼였지
인생 밑바닥을 경험했는데
고향 돌아가서 알바하면서 연기를 계속 할지 말지 고민했을 때에
지금 드라마에서 sns로 캐스팅 제의가 와서
갑자기 미팅하게 되고 갑자기 주연 발탁돼서 드라마 찍게 된 거임
그러니까 른 본체에게도 이 드라마가 자기를 살려준 은인이나 다름 없는 거..ㅇㅇ
아 재미있는 사실 하나.
BL드라마인지 모르고 캐스팅 미팅을 했다고 함
sns로 연락 온 거라 사기 아니야? 하는 의심도 있었는데
캐스팅 제의 받고 나서 음대 친구들에게 나 여기서 제의 받았어 하니까
친구들이 야 거기 유명한 데야 거기 괜찮아! 해서
아 괜찮은 곳이구나ㅇㅇ 하고 믿고 계약했다고 함
아 참고로 왼 본체도 이 드라마가 BL인지 모르고 한다고 했다고 함
감독인지 작가인지? 제작진이랑 원래 알던 사이여서 제의 받자마자 믿고 한다고 했대
그렇게 왼 본체가 먼저 캐스팅된 상황이었음
그리고 편지 내용에도 나오는데
른 본체가 왼 본체에 대해서 편견이 있었는데
생긴 것도 중국연예계가 좋아할 중티미남상이고 ㅎ
아이돌 출신에 드라마도 몇 번 찍었고 경력도 길고
그래서 자기랑은 말도 안 섞어줄 거 같고 그랬나봐 (상대배우로는 급이 안 맞으니까)
근데 쌩신인인 자기한테 처음부터 먼저 말 걸어주고 스스럼없이 지내고 그래서 고마웠다고 해
진짜 그런 게, 얘네 비하인드 보면 처음부터 ㅈㄴ 친함 어색한 시절도 없음ㅋㅋㅋㅋ
왼 본체
이제 왼 본체 얘기를 해줄게
른 본체 편지를 듣다가 티슈 뽑아가며 눈물 닦은 이유
왼 본체가 그동안 억까가 개 심했음
왼 본체 서사는 설명글이라 짤이 너무 없어서 아이돌 시절 짤 하나 넣고 시작할게
중국판 프듀로 데뷔해서 아이돌도 하고
아이돌그룹 끝나고 연기도 하고 드라마도 몇 번 찍었는데
그런다고 다 슈스 되는 건 아니잖아요..? 안 그래도 저 나라 인구도 ㅈㄴ많은데
른 본체랑 똑같이 작년에 ㅈㄴ 힘들어하고 있었는데
하필 또 연달아서 안 좋은 일이 개많았음
너무 안 좋은 일이라 다들 쉬쉬하기만 해서 이제 막 드라마 보고 찾아보는 사람들은 뭔 일인지 알 수가 없음
하지만 쩌리니까 내가 다 알려줄게 ..^^
쩌리 상주하는 여시들이면 알 내용들이야
왼 본체 얘기가 쩌리에 몇 번 올라왔어
아닌데? 난 얘 처음 보는데? 내가 중국연예인 어케 알아? 하는 여시들 이해해 나도 그랬거든 ㅎㅎ
근데 밑에 보면 '헐 얘가 걔야?' 할 거야
다 ZONNA 안 좋은 일로 올라왔음
안 좋은 일이라 짤은 없음
줄글로 설명해줄게
첫번째 사건은 링크는 안 가져올게 걍 이름 검색하면 나옴
중국에서 사생이 파파라치에게 사진 팔아넘겨서 스캔들이 터졌는데
이게 중국 최초 OO스캔들이었음
근데 정작 사진은 ㅈㄴ 별 거 없긴 해
보도내용이 찐인지 아닌지 아무도 모름 나한테 진짜야? 라고 물어봐도 대답 못 해줌
걍 사생들이 원한 품고 일부러 그랬다는 게 정설ㅇㅇ
사진 팔아넘긴 사생이나 이걸 터뜨린 기자나 다들 왜 그랬냐 소리 들었을 정도로
왼 본체가 피해자인 사건이었음
이게 터진 게 올 해 1월
진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덧붙이자면 터진 사진은 옛날에 찍힌거임 1월에 찍힌 사진 아님
그리고 두번째 사건은
이 일로 인해서, 왼 본체가 미리 찍어둔 드라마에서 얼굴이 ai로 교체당함...ㅎ
쩌리 상주 여시들 놀랐지?
어? 얘가 걔라고?
어. 걔가 얘여...
여러모로 중국 최초 기록을 써나간다...ㅅㅂ...인생....
이게 올 해 3월
이거에 대해서 설명을 더 해주자면,
이 사건으로 인해서 마치
'비엘드라마 찍어서 찍혀서 얼굴 교체당했다'라고 기정사실처럼 돌아다니는데 틀린 사실임
❌벨드 찍어서 교체 당한 거 아님❌
벨드 찍는다고 중국 공산당에 끌려가고 활동 못하고 그러는 거 아니야
잘못 알려진 사실임
얼굴 교체 당한 이유는 크게 두 가지인데
1. 그 드라마가 투자를 많이 받고 밀어주는 작품이라서 논란을 최소화시키려고 했음
2. 중국 당국은 자기들이 안 좋아하는 주제로 주목받는 사건을 안 좋아함
-> 이것들의 콜라보야
드라마 제작한 측에서 일단 논란 될만한 건 미리 없애버리자 하고 얼굴 지워버린 거임
여기도 살아야지 뭐.. 드라마 방영은 해야할 거 아녀..
물론 공식발표를 한 게 아니라서 다들 추측이긴 해
왼 본체의 스캔들+벨드 주연 콜라보로 워낙 파장이 크긴 해서 이 사건에 벨드를 떼어놓을 수가 없어서 말이 그렇게 도는 거임..
벨드 찍으면 다 찍힌다 <- 이게 아니란 얘길 하고 싶었음
참고로 중국 당국이 비엘 드라마를 규제하는 이유도,
어떠한 정치적/종교적 신념이 있어서 동성애를 규탄하는 건 아니고,
'사람들이 무언가에 빠져서 열광하는 행위'를 막으려는 작업 중 하나임
중국은 사람들이 모이는 데에 PTSD 있음ㅎ 에구궁.. 민주주의 국가는 모여도 아무일 안 일어나는데..
중국이 동성애 컨텐츠 규제하는 근본적인 이유는 이 글이 설명 잘 해놨음 궁금하면 이거 읽고와
그리고 중국은 누구보다도 돈에 미친 나라이기 때문에(전세계에서 가장 자본주의인 나라라고도 하지ㅎ)
돈 되는 거면 다함
중국 당국에서 규제때려? -> ㅇㅋ 해외판권으로 돌린다
돈 버는 일이라면 어떻게든 방법을 찾아낸다 이거임ㅋㅋㅋㅋㅋ
이래서 벨드도 걍 ㅈㄴ 만들어서 해외로 파는 중임
비엘 만드는 거 자체로는 안 잡혀가 (중국 본토에서 만들어서 중국 본토에서 ㅈㄴ 잘 될 때만 문제임 이건 거슬리잖아)
중국도 자기나라 검열하는 데만 관심있지 해외에 동성애 팔든말든 알빠 아님 외화 벌어오면 내수경제 살아나고 좋겠지 뭐 ㅎ
중국이 동성애 하면 잡아가고 그런 나라는 아니야
중국 여행 다녀온 여시들 증언도 길거리에 게이커플 레즈커플 널렸다고 함
일상에서는 동성애가 훨씬 열려있어
걍 인구가 ㅈㄴ 많으니까 남들이 뭐하고 살든 관심 없는 느낌으로 자유로움
아마 동북아시아 3국 한중일 중에 제일 동성애에 열려있을걸 ㅎ
▶️ 정리하면
벨드 찍으면 무조건 중국 당국에 찍혀서 활동 못 한다 ❌
이유는 갖다붙이면 되고 걍 중국 당국에 찍히면 활동 못 한다 ⭕
벨드 찍고도 잘 나가려면 얼마든지 잘 나갈 수 있음ㅇㅇ
꽌시(인맥)를 ㅈㄴ 잘 잡아야겠지
하여튼.
이게 올 해 초에 왼 본체에게 연달아 일어난 일이야
중국 최초 스캔들에(그것도 ㅈㄴ 피해자 입장)
그거 때문에 미리 찍어둔 '주목받을 드라마'에서 얼굴이 지워짐
작년에 ㅈㄴ 힘들 때 마음 다잡고 열심히 해보자고 일한 게 걍 다 날라간 거임;
걍 커리어가 박살난 수준이었음
근데 이 '초삼적육일아동절' 드라마는 언제 찍었냐면(ㅅㅂ제목 개길어)
른 본체 편지에 있듯이 작년 10월부터 찍기 시작함 (11월에 촬영 끝)
이 드라마 다 찍고 3월에 방영 시작 기다리는 동안 이 사건들이 줄줄이 터진 건데
왼 본체가 이걸 겪을 때 옆에서 같이 있어준 게 른 본체임
(같이 사니까)
그러니까 아무래도 둘 사이가 각별할 수밖에 없겠지
왼 본체가 른 본체 편지 듣고 울 수밖에 없겠지
앞으로 네가 (작품에서)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든
나는 너를 응원할 거야
네게 박수를 보낼 거야
이런 말을 해주는데 감동 받지 안 받겠냐고..ㅠㅠ
그리고 대망의 칸
두둥
칸? 칸 영화제? 그 칸?
다들 놀람
칸? 칸을 간다고? 칸을 왜 가?
정답: 왼 본체가 잡지사 초청으로 칸 레드카펫에 서게 됐는데 른 본체도 같이 감
(한 명이 초대 받은 건데 어떻게 둘이 간 건진 나도 잘 모르겠음 커플로 초대했나ㅎ)
전지현 정호연 조인성 황정민 구교환이 선 그 대단한 칸 레카 아님
얘네가 간 건 다른 날에 한 레카야 메인행사 아님ㅎ
근데ㅋㅋ 얘네가 조인성 황정민 나홍진 언급하는 칸 공식영상이 있음ㅋㅋㅋ
https://x.com/HAVEFUNGELLA/status/2055386284915359852
그리고 칸에 가서 열심히 얼굴도장 찍고 다녔는데
https://x.com/gyul_z/status/2054149354769043721
전세계 보는 눈 다 똑같다
얼굴 땜에 절대 못 뜬다고 가스라이팅한 전 매니저 ㅁㅊㅅㄲ임
쌩신인 른 본체 긴장1도 안 함
레드카펫에서 윙크하고 볼하트하고 할 거 다 함
그리고 둘이 초대 받았으니까 레카도 둘이 꼭 붙어서 걸어감
남자 둘이 붙어있는 거 좋아하는 여시들 보라고 링크 가져왔어
https://x.com/bluelikesocean/status/2054644652708659708
https://x.com/bluelikesocean/status/2054642941692633484
그리고
이런 사진이 찍힘
영상으로도 볼래..?
저기서 왜 저랬는지는 나도 몰라
근데 어차피 사진 찍히러 간 곳에서 저런 포즈 취한 건 영리한 거 같아
사진은 영원하다
https://x.com/K_kratay1/status/2054667480396935387
이걸로 해외가 더 난리 남 (P)
중국이 아무리 동성애 규제하고 비엘드라마 규제해도
비엘드라마 찍은 이 둘은 칸 초청받아서 둘이 나란히 레드카펫 섰다!
하고 해외에서 감격의 눈물을 흘림
오바 보태서 두 남자의 사랑이 세상의 풍파를 이겨내고웅앵 수준으로 좋아함;;
결국 개인의 자유가 중국의 공권력을 이겼다 이런 식으로도 보는 거 같음;(음?)
이 둘에게 의미부여 ㅈㄴ 하고 있는 중임;;;
근데 그럴만도 한 게
얘네 행보가 응 중국 규제 ㅈㅗㅅ 까~*^^* 였거든
지금까지 벨드 찍으면 중국에서 활동 못 한다느니 메인스트림으로 절대 못 올라간다느니 커리어는 절대 안 풀리니 뭐니 해서
둘이 같이 활동하는 거 보면서 몸 사려야 하는 거 아니냐 걱정의 소리도 많았는데
얘네는 그런 거 다 무시하고 벨드 찍은 주인공 저희 둘 아주 잘 지냅니다!! 하고 중국 대륙에 ㅈㄴ 소문내고 다녔는데도
칸 레드카펫을 밟았다 ㄷㄷㄷ 이런 거임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전지현이 밟은 그 메인행사 레드카펫 아님)
그리고 이 드라마 이전에 둘 다 조오오온나 힘들었던 걸 아니까
지켜보는 사람들도 대리만족을 느끼는 게 큰 거 같음
벨드 찍으면 중국에서 둘이 같이 활동 못한다는 말이 거의 기정사실처럼 돌았는데
지금 얘네는 중국 안에서 둘이 세트로 잡지 ㅈㄴ 찍고 광고도 ㅈㄴ 찍는 중임
얘네가 '벨드 찍으면 활동 못 한대'를 다 깨부시면서 직접 보여주고 있음
그러니까 둘 사이가 애틋하고 각별할 수밖에 없겠지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된 거잖아
둘 다 밑바닥 찍을 때 만나서 잘 풀리기 시작했잖아
샤갈 근데 나 이거 며칠동안 쓴 건데 얘네 뭐 중국에서 막히고 있긴 한가 봄?
근데 내가 알빠야? 얘네가 알아서 하겠지 이겨내거라
서사 생기면 해외에서 또 좋아해주겠지
나는 오로지 드라마 영업만이 목표다
자 이제 칸뽕..을 빼고 다시 둘의 관계성 얘기로 돌아올게
(외퀴들 호들갑 맞춰주느라 힘들었다)
왼 본체가 올해 초에 저 억까 사건을 ㅈㄴ 겪는 중에
른 본체에게 어떻게 해줬냐면
이 쌩신인 보호 + 홍보를 해줌
작년에 드라마 촬영 유출 짤이 떠돌았는데 왼 본체 상대역을 아무도 몰랐음
저렇게 얼굴이 대놓고 찍혔는데도
다들 허창시 상대역이 누구야;; 이러고 감도 못 잡고 있었음
당연함
걍 음대 나온 일반인이었으니까
그래서 팬들이 왼 본체한테 가서
'네 상대역이 너무 무명이라 아무도 몰라ㅠㅠ' 하고 우니까
거기에 "내가 아니까 됐어"라고 댓글 달고 튐
그리고 드라마 방영 시작할 때
개인SNS에 서로 상대방 계정 태그하면서 주목 확 받게 해줌
대충 트위터 실트 올려주기 이런 거랑 비슷하다고 보면 됨
서로 태그해줬다고 해도 왼 본체가 이미 인지도가 비교도 안 되게 높았기 때문에
쌩신인인 른 본체를 주목 받게 해준 거임
그리고 저 '공식 발표' 문구는 우리나라로 치면 디스패치 1월 1일 발표! 이런 느낌이라고 함
비엘드라마 홍보하려고 노린 거겠지만 지금까지 이런 홍보전략 쓴 곳이 없어서 나름? 충격적이었대
그리고 또 왼 본체가 연예계 쌩신인인 이 른 본체를 위해 해준 일들은
- 자기 연예인 친구들 모임에 데려가서 소개 시켜 주기, 그 친구들이랑 맨날 같이 놀기
- 베이징에서 같은 집에 살기
- 른 본체 데리고 가서 자기 친구 콘서트 같이 보기
등등...이 있음
중국은 꽌시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인맥이 ㅈㄴ 중요한데 자기가 10년동안 활동하면서 만든 연예인 인맥을 다 소개시켜주는 중이래
이건 영상으로 보면 좋음
왼 본체가 른 본체만 보고 있음 ㅎㅎ
https://x.com/neiiii_Sunshine/status/2059282335972069659
왼 본체가 른 본체를 진짜진짜 많이 챙겨줬음
오죽하면 라방에서 팬들은 '왼 본체 옆모습이랑 정수리만 본다'라고 할 정도였어
정면 얼굴 좀 보고 싶다고 ㅋㅋㅋㅋ
https://x.com/dnrcqnr_zen1/status/2054199357038338530
이런 모먼트가 하도 많아서 처음 얘네 보기 시작한 사람들은 왼 본체가 일방적으로 퍼붓는다고들 생각함;
그래서 나도 이번 글은 른 본체가 왼 본체 챙겨주는 짤 모음글로 쓰고 싶었거든
(른 본체 저 얼굴로 되게 세심하고 다정함 음대 나온 남자 감성임..ㅇㅇ)
근데 서사부터 말하다 보니 결국 또 이렇게 되네;;
른 본체도 만만치않게 되게 잘 챙겨줌 진짜야 둘이 표현방식이 달라서 그래
알려주고 싶은데 3탄은 안 쓸 거니까 궁금하면 달글 와서 물어봐
아이폰 17프로 사건
이건 내가 좋아하는 건데 간단하게 설명할게
른 본체 생일에 왼 본체가 생일선물로 턴테이블이랑 LP(른 본체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인 라라랜드의 LP)를 이미 줬는데
생일 당일에 갑자기 말도 안 하고 애플매장 데리고 가서 아이폰17프로를 사준 거임
생일 라방 끝나자마자 바로 이동한 거라 착장도 똑같고 마스크도 안 끼고 가서 사람들이 다 알아봤는데
우리나라로 치면 여의도IFC몰 영등포 타임스퀘어 이런 데 주말 저녁에 나타난 거임
평소에는 사생 때문에 둘 다 꽁꽁 숨기고 다니는 편인데
른 본체가 비싼 걸 잘 안 받으려고 하는 성격이라서
일부러 사람 많은 곳에 노출시켜서 거절도 못 하게 얼떨결에 받게 했을 거라는 게 정설임..
재미있다 그치ㅎㅎ
본체가 직접 말해주는 그 날 썰
영상으로 봐 재밌어
https://x.com/bluelikesocean/status/2050344128286949846
생일 챙겨준 것도 많이 감동인 이유가 있음
https://x.com/gyul_z/status/2056666145026125830
말투 ㅈㄴ 다정함
왼 본체는 아이돌 출신이라 생일광고 많이 받아봤는데
른 본체는 생일 전광판이 처음이니까 그거 같이 가서 인증샷 찍어줌
생일 라방 때는 카메라 뒤에서 케이크 전달하고 이런 것만 함;
른 본체가 주인공이어야 할 때는 자기가 안 나서고 계속 뒤에서 챙겨줘
진짜 엄청 챙겨줘
위에 서사 보고 오니까 이해가 가지
얼마나 고맙겠어
설명할 게 많아서 글이 길어졌네
미안 나 3탄은 쓰기 싫어서 이번 글에 다 욱여넣느라 그래;;
아 키스짤 새로운 거 준다매요
긴 글 읽기 싫고 난 그냥 남자 둘이 키스하는 거 보고 싶음;; 하는 여시들을 위해
잠시 도파민 타임 가질게요
드라마 5화 본방 키스신엔 안 나온 장면인데
메이킹에 이런 게 나옴
른이 허추산(하초삼=극중 왼 이름)이라고 부르는데
왼 본체가 "친 워"(=나한테 키스해)라고 말하고 웃으면서 기다리는 장면임
.......
...........
걍 영상으로 봐
소리를 들어야 함
https://x.com/gyul_z/status/2057684902183829758
키스신 나올 때마다 말하는데;; 이거 디렉 없었고 감독이 니네들끼리 알아서 하라고 찍은 거임;;
목에 키스는 진짜 왜 했는지 모름;;;
본방에 안 나왔어
근데 비하인드 10분짜리 보면 10분 내내 목에 키스하고 있음;;
여시들이 좋아할 거 같으니까 목키스 모음짤 놓고 갈게
알아서 눌러서 봐;
https://x.com/gyul_z/status/2057056147878854897
그리고 드라마 막방까지 다 끝나고
감독님이 갑자기 이런 걸 풀어줌
주말에 드라마 스태프 결혼식이 있었음
그 전날에 감독님이랑 본체들이 같이 택시타고 이동하는 중이었는데
뒷좌석에서 저러고 있던 걸 감독님이 찍어서 올려준 거임..
사석에서 목에 뽀뽀하고 볼에 뽀뽀하고 있는 장면임
영상으로 봐
영상이 더 하니까
https://x.com/Pop_so_da/status/2052706736692421088
https://x.com/Pop_so_da/status/2056969919888302400
영상 2개임
놓치지 말고 다 봐
여시아갓시들은 이런 건 놓치지 않겠지만
이거 뜨고 나서 다음 라방에서 댓글이 난리나니까 대답해줬는데
그냥 차 안에서 둘이 앉아있으니까 감독님이 '너네 지금 그러고 있는 거 찍어줄게'해서 찍은 거라고 함
둘이 원래 평소 모습이라고 아무렇지 않게 대답하고 넘어감
(ㅅㅂ...?)
같이 벨드 주인공으로 나왔으니까 얘네 지금 활동하는 게 비즈니스는 맞는데
비즈니스가 없음
뭔 말이냐면 비게퍼를 안 해
동거 하는 건 맞는데 같이 산다고 말한 적 없음
테이블 밑에서 손 잡는 건 우연히 걸리는데 대놓고 잡은 적이 없음
여시들 이런 거 좋아하지 좋아하잖아 이런 게 더 재밌잖아 그치
https://x.com/bluelikesocean/status/2052744879307104374
라방할 때마다 채팅에 뽀뽀해 키스해 도배되는데 맨날 먹금함 그런 댓글 읽지도 않음
근데 얘네 라방에서는 뽀뽀 안 하기로 약속한 거였다고 함 ㅅㅂ
https://x.com/dnrcqnr_zen1/status/2057120546366918706
ㄴ 15초, 30초 보면 됨
https://x.com/gyul_z/status/2057090381439975713
벨드 씨피면 팬서비스로 대놓고 뽀뽀하는 게 국룰인데
팬 앞에선 뽀뽀하지 않기로 약속하는 씨피가 있다....?
여시들 재밌지ㅎㅎ 내가 재밌다고 했잖아 ..^^
+
키스 얘기하니까 끼워넣어보는
'둘이 더 가까워졌다고' 느낀 날 정리
이거 보면 여시들이 너무 진지해질까봐 넣을까말까 했는데 그냥 재미로 봐 ㅎ
https://x.com/gyul_z/status/2060695535594741984
여시들 이 타래 다 보고 나면 얼굴 굳어있을걸...ㅎㅎ
참고로 저거 둘 다 자기들이 한 거임..
하나는 즉흥연기고 하나는 드라마촬영 끝나고 한 거
아 재미있다 그치
아무튼
여러모로 행보가 역대급임
걍 이전에 없던 행보ㅇㅇ
중드를 오래 팠든 다른 나라 벨드를 오래 팠든 중벨(중국벨드)을 오래 팠든
모두가 하나같이 입 모아서 "이런 애들 처음 봐"라고 함
진짜 개인활동 안 하고 둘이서 하는 활동만 한대? -> 그건 아님
개인으로도 광고 잘만 따오는 중
각자 커리어도 알아서 잘 쌓고 있어
중국은 원래 이래? -> 아니 ❌
중남은 친하면 이렇게까지 해? -> 아니 ❌
중국에서 벨드 찍으면 원래 다 이래? -> 아니 ❌
중국에서 이래도 돼? -> 몰라...
진짜 아무도 몰라
얘네 이전에 얘네 같은 애들이 없었음
중국 ㅈ까만 한 게 아니라
악개 ㅈ까하고 '우리 둘을 응원하는 팬만 데리고 간다' 한 전적이 아무도 없음
그래서 전세계가 다같이 도파민 팽팽 돌면서 주시하고 있는 거야
ㅈㄴ 재밌잖아
중국 규제 ㅈ까 시전하면서
응 우리 둘 응원해줘*^^*
근데 우리 둘 함께 응원 안 하는 악개는 차단 ㄱㄱ
하는 남남커플이 있는데
ㅈㄴ 흥미돋..이잖아
+
그리고 규제 슬슬 시작된 거 같은데도 반응 1도 안 하고 걍 하던대로 중국규제 ㅈ까 하고 계속 밀고나가는 중이라서 다들 도파민에 휘몰아치는 중임
얘네 몸 사리는 게 1도 없어
이쯤되면 지켜보는 사람들도 걍 그래.. 규제 먹어도 이걸 이겨내는 서사가 쌓이겠지.. 이 수준까지 옴ㅋㅋㅋㅋ
얘네 행보가 최초라서 모두가 ㅈㄴ 흥미롭게 지켜보는 중이야
너네 어디까지 가나 보자(p)하고
재밌지
그럼 여시도 합류해야겠지? ^.~
이 스크롤을 빌려서 잠시 서브 커플 영업도 하고 갈게
왜냐면 나랑 같은 걸 느낀 여시들이 많기 때문에
쩌리에도 꼭 소개해주고 싶었어
글이 길어지고 있지만 어차피 여기까지 읽은 여시들이면 끝까지 읽을 거잖아?
둘 다 너무 한국인 같이 생기지 않았어?
이건 ㅈㄴ 칭찬임
요즘 K프리미엄 장난 아니라서 중국인이나 일본인에게 '어멋, 한국인인 줄 알았어요'하면 인간들 ㅈㄴ 좋아함
남들이 아무리 영업하는 드라마라도 못 보겠는 이유도 눈이 편안하지 않은 이유가 1순위잖아
하지만 이 드라마는 정말로 눈이 편안함
서브커플이 진짜 걍 한국인 같아
중티가 안 나
그러면 진입장벽이 확 낮아지지
서브커플 공
이 사람 홍콩 사람이거든
드라마에서 보면 진짜 걍 한국인임
한국남자..한남..이 아니고 그냥 한국인(p) 같이 생김
둘 다 키도 커
183 x 186
눈이 여러모로 편안하다 그치
이 서브커플 영업은 짤 대신 글로 할게
드라마 안에서 서브커플은 수위가 높거든
드라마 내용상 서브 공 목에 키스마크가 있어야 했는데
그걸 서브 수가 직접 남김^^
비하인드 영상도 있어
궁금하지 이거 달글에 짤 있다ㅎㅎ
그리고 메인커플이랑 서브커플 본체들 4명이 모이면 jonna 웃기거든
개초딩같이 서로를 물어뜯음
원래 처음엔 이것도 영업하고 싶었는데ㅜ
너무 길어져서 그냥 개웃기다고만 알려주고 갈게..
다시 메인커플로 돌아와서
여시들이 1탄에서 많이 좋아해준 진짜코 영업 한 번 더.
진짜코에 자신 있어서인지
라방에서 이런 각도를 아무렇지 않게 찍음
사심 때문에 사진개수 차이가 나 이해해줘 ㅎ
이것도 홍콩 길거리에서 라방할 때
카메라가 밑으로 가는 게 거의 기본 각도 ㅎ
그냥 라방 캡쳐가 이럼
드라마에서 이 진짜코가 움직이는 걸 보면 얼마나 눈이 편안하겠어 그치?
드라마 영업글이니까^^
이제 드라마 얘기 좀 할게
https://x.com/d2stance/status/2054217837976412651
https://x.com/se__ra__wa__na/status/2062530760683466825
https://x.com/d2stance/status/2054217011031613905
조폭른이 왼에게 '남자가 되는 법을 알려주겠다!'하면서 복싱 알려주는데
왼은 복싱 핑계로 조폭른 끌어안고 섹텐 잡음;;
https://x.com/szszk622/status/2062767243482767595
보여...? 맘찍 1만개....;
놀랍게도 이 트윗으로 트위터 세상에선 영업이 됐다고 한다..ㅎ
조폭 엉덩이만 보는 너드 대학생왼이 1화부터 나오는 미친 드라마임..ㅋㅋㅋㅋㅋㅋ
드라마 제목이 뭐야?
초삼적육일아동절
이병헌치아존많문 같다고 멀어지지마...1탄에서 제목 설명 다 해줬다ㅠ
제목 길어서 나도 여기선 쓰기 싫었다..ㅎ
어디서 봐?
유튜브: https://youtube.com/channel/UC1Q2kcWIWGeJN2HYIZS1vew
VPN 켜야함. 멤버십 결제 해야함. 자동번역이라 번역 밤티.
드라마만 볼 거면 이젠 유튜브 안 봐도 됨. 모아에 완결 났어.
근데 비하인드가 여기 다 올라옴 ㅎㅎ
여시아갓시들이 좋아하는 키스신 비하인드 이런 거 ㅎㅎ
모아 (MOA)
(ㅈㄴ 초면이지만 한국 OTT야..ㅎ 결제하면 아주 잘 번역된 한국어 자막을 볼 수 있음)
완결났어!!!!!!!!
모아에서 보면 완결까지 오늘 다 볼 수 있음
9화가 완결임
쿠플
쿠플에서 모아패스 구입하면 볼 수 있음
쿠플 검색창에 드라마 제목 검색하면 됨
6/10에 마지막화 올라옴
시즌2 나와!!!! 확정!!!!!!!!
빠르면 올 해 안에 나옴(일정은 확정 아님)
완결 나면 몰아봐야지~ 하던 여시들 볼 때마다 안타까웠던 건
드라마 보고 나면 달글 오고 싶어지고
본체도 알고 싶어지고
본체 떡밥도 따라가고 싶은데
여기 진짜 하루에 5억개씩 떡밥 주는 곳이라 하루라도 늦게 시작하면 개개개늦어버림..
영업글 1탄부터 본 여시들 빨리 나가서 영업뛰어라
여시들이 그냥 하루라도 빨리 봤으면 좋겠어
이 기쁨을 함께 하면 좋겠어
지루한 여시들의 일상에 개도파민을 줄 거야
날 믿어
본체 라방은 어디서 봐?
유튜브: https://www.youtube.com/@r361clip
이 분이 영어자막으로 다 올려주심
번역 ㅈㄴ 정확함
중국어 말장난 이런 거 다 설명 달아줌
여시 : ㅅㅂ 나 영어 못 읽는데요?
아니. 이 드라마를 보면 이렇게 됩니다
영어가 가장 반가울 거야^^
한글 자막도 있긴 해
한글 자막으로 보고 싶으면 달글 와 ^^
드.디.어. 달글 영업도 하고 갈게
말 안 듣고 늦게 시작해서 허겁지겁 따라올 여시들을 위해
체계적으로 떠먹여주려고 달주가 이렇게 정리해두고 있다
유입들 맞이할 준비 다 끝내둠
이런 달글이 어디있냐...
여시들의 행복을 위해 이렇게 노력한다....
그니까 빨리 츄라이
전세계 난리 난 축제판에서 우리도 한국어로 같이 놀아보자
내가 이렇게 열심히 영업 뛰는 건 오직
이 즐거움을 누릴 여시들이 많아지길 바라는 마음에서야
나 여기 제작사에서 뭐 받은 거 없어.....
하지만 나에게 선물을 준다면 당연히 받을 의향이 있으니^^
내한 팬미팅을 한다면 내 자리 하나를 빼두시길..큼큼,,
(내한 아니어도 가능. 비행기 타고 가기 쌉가능. 하지만 이왕이면 한국에서 해줘라)
마지막으로
귀여운 거 하나 더 보고 가
태국 갔다가 한 라방
태국 팬들이 시키는 유일한 비게퍼ㅎ 쯉먀오? (츄냐옹~이런 건가봄)도 한번에 끝나지 않음ㅋㅋㅋㅋ ㅈㄴ 싸워ㅋㅋㅋㅋㅋ
진짜 둘이 ㅈㄴ 친해보여
https://x.com/dnrcqnr_zen1/status/2057091360331886722
내 글 문제 없지?
그럴 일 없겠지만 만약 나쁜 말이 하고 싶어졌다면 나한테 하지 말고 시진핑한테 하세요
그럼 이만
소문 내야 해서 스크랩은 다 풀어둘 건데 글 수정할 때만 스크랩 막아둘게 ㅎ
스크랩 풀면 여시들 아무데나 다 퍼가도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