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가 겪었던 가장 소름돋았던 일.JPG 작성자초코아이스크림|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맛있는거많이먹고파 작성시간26.06.06 그럼 변호사들은 미제사건의 진실을 알수도 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것도하기싫어요 작성시간26.06.06 근데 진짜 변호사한테 거짓말하는 의뢰인 존많(전직장 로펌이라 변들이 말해줌) 진짜 제발 솔직하게 말해줘야 더 승산있다해도 구라 잘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짱죽짱 착쪽죽쪽 작성시간26.06.06 와 샤따내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숭퍼하지마 작성시간26.06.06 끝까지말하지말든가 농락할라고 말한거 개패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freee 작성시간26.06.06 변호사 사무실에 거짓말탐지기 갖다놔야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ㅎㅎㅎㅎㅎㅋㅌㅌㅌㅌㅌ 작성시간26.06.06 근데……… 죄책감 없는 변호사졸라많윽거ㅏㅌ같은데..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대라는시가 작성시간26.06.06 가해자 입장보다 피해자 입장에서 변호하는게 승소하기 어려운 케이스여도 맘 편할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omme susser tod 작성시간26.06.06 ;;;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로운고양이 작성시간26.06.06 쟤는 진짜 악질같음 보통은 걍 끝까지 거짓말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해 철이는 작성시간26.06.06 근데 진짜 저런 사람들 많더라... 로펌 일할 때 변호사님들 담당 사건 당사자들한테 항상 '그걸 왜 말씀을 안 하셨어요?'라는 말 한번씩은 해. 사기 사건 담당 중인데 자기 담당 변호사한테도 사기치려는 사람들 한트럭이랬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친갈매기누리 작성시간26.06.06 와 현타올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가운라떼주세요 작성시간26.06.06 엄청 많음...근데 그거 알고 증거봐도 딱 보이는데 일부러 모른척 더 악랄하게 쓰고 몰아붙여서 상대방 밟아버리는 변호사들도 있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이새를티기고티기고티기고 작성시간26.06.06 프라이멀피어 생각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쟈룡 작성시간26.06.06 변호사들은 변호하는 걸로 돈 벌잖아 범죄자인 거 아는데 변호하고 돈 버는 남자 존많문일 듯 특히 성범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조쟈룡 작성시간26.06.06 유명 연예인들도 비싼 거 쓰는 이유가 있지 다 돈으로 바르면 되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폴리스라인 작성시간26.06.07 법기술자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