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좌우를 떠나서 1찍도 시위에 나오라는 말이 웃긴 이유.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06|조회수37,430 목록 댓글 278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79/0004154729?sid=102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지금 이번 일과 선관위에 분노 안 하는 좌파 없음
선관위 특검 추진하라고 시위하는 거면 나갈 사람들 있겠지






근데 지금 시위에서 하는 거




1. 이재명 탄핵 사형 외치기
지선무효뿐만아니라 대선무효 총선무효 외치기









2. 지나가는 사람들 불심검문하고 잡아와서 신분증 털고 중국인이냐 선관위직원이냐 묻기







3. 택배 검사하기








4. 이상한 사람은 좌파같다고 몰기







5. 취재진, 체육회직원들 100여명 가두기






이런 시위에 1찍보고 오라는 게 존나 웃김 걍
1찍인 거 티나는 순간 몰려와서 중국인이냐고 난리칠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1도란 | 작성시간 26.06.06 범죄집단,,,,지들끼리도 왜 그러고 있는지 나뉜다는데 소름끼쳐 사이비같음
  • 작성자몰바십알롬앙 | 작성시간 26.06.06 수준이진짜..
  • 작성자solo라잎 | 작성시간 26.06.06 정신병자들같음 이젠
  • 작성자만다달려 | 작성시간 26.06.07 폭동짓 하고 있네
  • 작성자수웆이 | 작성시간 26.06.07 미친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