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친구한테 조립비 얼마를 줘야 할까?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작성시간26.06.06|조회수10,837 목록 댓글 12

출처: 여성시대 오수정크리스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멀린밀레주식삽니다 | 작성시간 26.06.06 혼인신고 ㄱㄱ 능력자네
  • 작성자글킨해 | 작성시간 26.06.06 킷스
  • 작성자도리탕도리탕 | 작성시간 26.06.06 사실 친구는 즐겼는데 돈까지 준다니? 아닐까
  • 작성자씩씩한햇빛 | 작성시간 26.06.06 근데 저렇게 빡빡하게 해두면 안 좋다고는 들음 그 보기엔 좋은데
  • 답댓글 작성자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 작성시간 26.06.06 맞아 그래서 충전기도 돌도 말아서 쓰는거 안좋다고 하던데... 이유는 까먹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