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리는꽥꽦 작성시간 26.06.06 야생화은방울꽃 아냐 나 12년차 공무원..교사…
그냥 0원되니까 심리적 압박감에 더 열시미 모은듯 ㅜㅜ ㅎㅇㅌ -
작성자오리는꽥꽦 작성시간 26.06.06 4억잇는데 실제로 여유로워지고 푸근해짐
-
작성자토파꼬리 작성시간 26.06.06 자산증식속도가 다르긴함ㄹㅇ 모으는 돈이 거의 자동으로 두 배가 되니까
-
작성자빙그릈 작성시간 26.06.06 올해 순자산 1억 모아지는데 뭘해야할까.... 하
-
작성자돈미새바리스타파이어족 작성시간 26.06.07 2.몇억 모았는데 빨리 3억되고싶어서 발동동 저 자신감이랑 두명이 버는 느낌을 느껴보고싶다. 2억 대는 사실 체감하기 어려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