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금융자산 3억이 넘으면 생기는 변화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06|조회수22,727 목록 댓글 80

출처: https://m.blog.naver.com/muse_in_you/223989916446













여시들도 같이 투자얘기 자산증식 경험 얘기하면서
희망찬 좋은얘기 나눠보자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리는꽥꽦 | 작성시간 26.06.06 야생화은방울꽃 아냐 나 12년차 공무원..교사…
    그냥 0원되니까 심리적 압박감에 더 열시미 모은듯 ㅜㅜ ㅎㅇㅌ
  • 작성자오리는꽥꽦 | 작성시간 26.06.06 4억잇는데 실제로 여유로워지고 푸근해짐
  • 작성자토파꼬리 | 작성시간 26.06.06 자산증식속도가 다르긴함ㄹㅇ 모으는 돈이 거의 자동으로 두 배가 되니까
  • 작성자빙그릈 | 작성시간 26.06.06 올해 순자산 1억 모아지는데 뭘해야할까.... 하
  • 작성자돈미새바리스타파이어족 | 작성시간 26.06.07 2.몇억 모았는데 빨리 3억되고싶어서 발동동 저 자신감이랑 두명이 버는 느낌을 느껴보고싶다. 2억 대는 사실 체감하기 어려워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