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96년생이 아니라 최소 76년생 같다는 이찬원 글씨체 작성자스띵스팅|작성시간26.06.06|조회수10,314 목록 댓글 3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나랑드제로 글씨 넘나 어르신 필체 같음최소 76년생 이전의... 일부로 천천히 저렇게 쓰는 것도 아니고움짤보면 걍 평소 필체인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뚜껑 국물라볶이 | 작성시간 26.06.06 와 잘쓰네 작성자바람과함께살빠지다 | 작성시간 26.06.06 와 대박 ㅋㅋ 우리아빠 글씨체같음 작성자봄쭈꾸미 | 작성시간 26.06.06 와 글씨체 대박 작성자happyluckyhappy | 작성시간 26.06.06 ㄷㄷ이거 60년대생 고모글씨체인데 진짜ㅋㅋㅋ 작성자부정왕 뻐킹 | 작성시간 26.06.06 우리 아빠 글씨첸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