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보면서 찐감탄만 나왔던 오늘자 마마무 뮤직뱅크 라이브

작성자말차팥빙수중독|작성시간26.06.06|조회수33,635 목록 댓글 2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1993141

 

클릭하면이동

 

클릭하면 이동

 

 

단체 엔요 + 개인 엔요

클릭하면 이동

 

컴백 인터뷰

클릭하면 이동

 

https://youtu.be/hV9pVyJOvPM?si=QXxsHuLJhIYQ2ype

ㄹㅇ 체급이 말도 안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아킨소로야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잘한다.. 휘인은 어떻게 힘도 안들이고 저렇게 쉽게 잘 부르지 음색 다 너무이뻐ㅠㅠ
  • 작성자세륜세준 | 작성시간 26.06.06 휘인음색 진짜맛도리내
  • 작성자째아린 | 작성시간 26.06.06 개잘해
  • 작성자나뚜루나뚜루뚜루 | 작성시간 26.06.06 너무 잘한다 속이 다 시원하네 넷 모여있을때가 제일 좋단말이지
  • 작성자라떼리카노 | 작성시간 26.06.09 인터뷰 때 솔라 왜케 행복해보임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