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2찍 윤어게인 인스타 실친들 나중에 보면 까먹을까봐

작성자avidity|작성시간26.06.06|조회수25,109 목록 댓글 61

메모장에 이름 다 적어둠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작별하지않는다 | 작성시간 26.06.06 언팔 완
  • 작성자포케는왜비쌀까 | 작성시간 26.06.06 스토리 보니까 2명 있네 근데 그럴거 같았음
  • 작성자뽀oF미 | 작성시간 26.06.06 어떤 인스타그램으로 확인하는게 정확합니까ㅠ
  • 작성자아..바…디..뱅 | 작성시간 26.06.06 나도 몇명있는데 계엄일때도 윤석열 편든 이대남 한 명이랑 몇명은 계엄일땐 조용하다가 갑자기 흥분해서 잠실상황 막 올림;;; 깨어있는척 오짐
    인플루언서 한명도 티내길래 바로 언팔박아버림
  • 작성자뭐하자는거야 | 작성시간 26.06.06 내 주변에도 있더라… 부부가 쌍으로.. 스벅 가고 뭔…. 스토리에 멸공 이러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