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파꼬리 작성시간 26.06.06 유승호는 피지컬 때문에 로맨스가 애매하다치고 서강준은 진짜 필모가 왜저러지
-
작성자국sㅔ청 작성시간 26.06.06 서강준은 작품이 흥행이 없어서 그렇지 작품성은 좋은데... 왓쳐 그리드 이런거...개재밋게봄
-
작성자쇼밥쇼 작성시간 26.06.06 유는 좀 케미가 없달까.. 근데 서강준은 진짜 좀 안타깝
-
작성자박재범깔 작성시간 26.06.06 승호 제발 좋은 작품좀 만나걸아 제발
-
작성자에반 벅 버클리 작성시간 26.06.06 강준 작품 좀 잘 골라..그래도 내 취향이랑 맞긴 한 작품이 있는데 대중적인걸 골라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