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번 잠실 사태 북한에서 갈라치기 하려고 작전개입한 거 아닌가요?

작성자밍밍이의 초코 쉬폰 만들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11,765 목록 댓글 48

출처: 여성시대 밍밍이의 초코 쉬폰 만들기
https://x.com/keem3soon/status/2062769839232737775?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0603 | 작성시간 26.06.06 간첩이 한국경찰들이랑 싸우고 있다는 뜻이야?ㅠ
  • 작성자락윌네버다이 | 작성시간 26.06.06 북한 개입했으니까 군대 넣어서 다 죽이자는뜻 아니야? 2찍들이 5.18 북한 개입있었다고 개소리하는거처럼
  • 작성자여시들소원이루어져라 | 작성시간 26.06.06 아 북한이야 중국이야 이재명이야 하나만 좀 해라!!!! 아 같은편이야? 너네 사이에 간첩있댄다~
  • 작성자이제합격하러갑오개혁 | 작성시간 26.06.06 쟤네 중국, 북한 빨갱이 쁘락치 섞여있습니다 가만둬선안됩니다
  • 작성자실물깡패ㅐ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심심한가? 재투표나 하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