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저임금 2018년 이전으로 회귀중.jpg 작성자행잉플랜|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06 이거 보니까 환율 7년 동안 오른 만큼 3년 동안 확 올랐네 ㅅㅂ 대체 뭐가 문제인 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ove more 작성시간26.06.06 복합적..인거 같음 일단 소시민들고ㅏ 등촌아파트등등 문제로 금리를 제때 못올린게 스노우볼이 크게 굴렀다고 생각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사기적부정거래=주식사기 작성시간26.06.06 그때가 저금리가 종식된 시점이라 그런걸꺼임. 07년부터 이어진 저금리 종식 앞으로도 저금리일 일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코바늘노래 작성시간26.06.06 25년에서 26년 확 뛴건 호르무즈 해협 건이 가장 크다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포로리부 작성시간26.06.06 Love more 등촌…? 당황스럽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nowman 작성시간26.06.06 허허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ffirmaa 작성시간26.06.06 진짜 좆됐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덕구99 작성시간26.06.06 좆됏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차려!밥상차려! 작성시간26.06.06 ㅈ됐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gxkgme 작성시간26.06.06 임금은 놀라울만큼 그대로인데 뭐 어쩌란거야 ㅎ.... 돌겠다 진짜원화로 두면 걍 자산은 다 녹아내리네포모와서 무조건 주식 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탱 작성시간26.06.06 원화 가치 똥됐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조해죽겠네 작성시간26.06.06 금리올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내기 작성시간26.06.06 환율 문제를 떠나서 문재인때 최저임금 많이 올렸다고 그 난리 친게 어이없음 그 전에 지나치게 안 올렸다고는 생각안하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웃집강아지 작성시간26.06.06 나 16,17년도에 미국에서 일했을때도 달러 달달하다 생각했었는데.....허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부바이 작성시간26.06.06 금리안올리면 다같이 뒤지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랏빛밤 작성시간26.06.06 아씨발 진짜 ㅈ댔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꼼짝마_뵤둑이다 작성시간26.06.06 시바ㄹ 주식도 안하는데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랄 작성시간26.06.06 금리 올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깨나가 작성시간26.06.06 만원이 6달러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