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이게 미친X들이 아니라고? 사이비도 이런 사이비가 없어

작성자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렘|작성시간26.06.06|조회수24,083 목록 댓글 150

출처 : thread

지금 경찰들 일일이 다 찍으면서
이름이 왜저래 한국경찰 맞아?
머리가 기네 한국경찰 맞아?
죄다 공안이다!!!!!!!!!!!!! 이지랄 중임




니들땜에
니들땜에
니들땜에!!!!!!!!!!!


이게.. 이게 제정신임?

이거봐
이게 제정신이야?
이게 애국이고 이게 보수임?
그냥 미친 망상병자 사이비들이지


김민수 하......
이재명 사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x끼 뭐 내란폭동을 일으키겠다는거야 뭐야
주진우 이진숙 김은혜 등등 다 튀어 왔더라

지들안에서도 주장이 몇개로 나뉘나봄
알바임?
어차피 다 똑같은 미친갱이들




국짐아 너네 이 책임 어떻게 질래?
이런 정신병자들 양지로 끄집어내서
부추기고 이렇게 파이 키워준거 어떻게 책임질래?
이것도 이재명 대통령 탓이냐????
아... 진짜 징그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퍼컬전문가 | 작성시간 26.06.06 저기 있는 애들 진심으로 싹다 정신과 진료 받게해야되.......
  • 작성자초여름 그림자 | 작성시간 26.06.06 이 정신병어떡함..? 걍 모아서 불태워서 화력에너지로 써야하는거아니냐
  • 작성자똔똔이 | 작성시간 26.06.06 아니 경찰 니들 진짜 븅신이냐.. 경찰한테 저러는데 안잡아들이고 가만있어?
  • 작성자다 이루어질 재명 | 작성시간 26.06.06 정병들 ㅉㅉ
  • 작성자차예련 | 작성시간 26.06.06 아 진짜 너무 멍청해서 너무 꼴보기싫어 미개하고 한심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