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식장에서 강아지 데려온 전현무(나혼자산다 예고편).jpg 작성자러브이즈|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음생은없어요엉망으로살아야돼요 작성시간26.06.06 번식장에서 데려왔다길래 다 큰 애 데려온 줄 알았더만 생후70일이면 걍 애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Pepechuchu 작성시간26.06.06 그러게...펫샵보단 낫지만 동물판에 넘칠듯 많은 믹스중에 어찌저리 파이도 작은 그 틈을 비집고 대기자도 엄청 많을 어린 품종견을 데려오셨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괴짜연금술사 작성시간26.06.06 그 전에 키우던 펫샵 강아지는 어디로..아,, 방송을 안봐서 몰랐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러브이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하늘나라 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검토하기 작성시간26.06.06 엄청 오래살았을걸 ㅠ 하늘나라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저사람 미쳤다 작성시간26.06.06 대댓여시들이 말하는건 요크셔테리어고 댓여시가 말하는건 하얀 새끼 포메 말하는거지? 나도 그게 궁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괴짜연금술사 작성시간26.06.06 저사람 미쳤다 맞아 포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저사람 미쳤다 작성시간26.06.06 괴짜연금술사 포메를 부모님 준줄알았는데 걔는 사서 어따 준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외계 생명체 626호 스티치 작성시간26.06.06 아기 강아지이긴 해도 당당하게 펫샵에서 구매 쳐해놓고 동물 좋아해요 내새끼 우쭈쭈하는 연예인들보다 오억배 낫다ㅜㅜ보호소에 저만치 어린애들 있는거 몰랐던 사람들에게 홍보도 되고 성견들도 한번이라도 더 관심 받겠지...나혼산 성격상 펫샵 구매자들 많이 나올 수 밖에 없는데 저런식으로 보호소 꾸준히 노출하는거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빙그릈 작성시간26.06.06 2222.... 강아지 키울거면 보호소에서 데려와주라ㅠㅠ어리든 품종이든 누구라도 살려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펫샵충들죽인다 작성시간26.06.06 순종 아기는 믿을 수가 없다 변종펫샵에서 번식장출신이라고 파는 경우가 대부분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온우주가나의편 작성시간26.06.13 22히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오가좍S2 작성시간26.06.14 3333 분양이면서 입양인척 하는곳 많아 펫샵이면서 보호소인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