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현재 시위에 젊은 남자들이 없고 여자들 뿐이라는 말 계속 나오는 중.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06|조회수19,544 목록 댓글 31

출처: 여성시대 스피또띠아































어제 뺑시들이 국회 지킬 때도 정문에만 사람 많고 (여기도 남자는 다 중년 아저씨들)
다른 문 쪽에는 거의 여자들 밖에 없다고 했음
각 문마다 남자들 한 두명씩 배치해달라고 부탁할 정도였고
주기적으로 뭐 확인하고 나눠주러 오는 아저씨들도 왜 젊은 여자들밖에 없냐 남자들 어딨냐 소리할 정도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쳐뽑아놓은 건 남자들이고
고생하는 건 여자들이라서 새벽 내내 개열받음






유시민이 괜히 이 소리 한 게 아님 ㄹㅇ
갈라치기 같아서 열받으면 시위 나와서 남자도 많다고 보여주면 될 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몬트대공이왔소 | 작성시간 26.06.06 아 깜짝이야 지금 말하는줄알고 들어오ㅓㅆ는데ㅋㅋㅋㅋ계엄때였근
  • 작성자당소소 | 작성시간 26.06.06 그 한남들 지금 다 잠실에 있음;;
  • 작성자솜사탕라떼한사발 | 작성시간 26.06.06 잠실엔 바글바글 ㅋ
  • 작성자Under the Moonlight | 작성시간 26.06.06 그 한남들 잠실에 ㅋ
  • 작성자살고싶은대로살자 | 작성시간 26.06.06 지능이 모자라서 일베고 펨코고 똥이고 설사인지도 모르고 퍼먹어서그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