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스피또띠아
어제 뺑시들이 국회 지킬 때도 정문에만 사람 많고 (여기도 남자는 다 중년 아저씨들)
다른 문 쪽에는 거의 여자들 밖에 없다고 했음
각 문마다 남자들 한 두명씩 배치해달라고 부탁할 정도였고
주기적으로 뭐 확인하고 나눠주러 오는 아저씨들도 왜 젊은 여자들밖에 없냐 남자들 어딨냐 소리할 정도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쳐뽑아놓은 건 남자들이고
고생하는 건 여자들이라서 새벽 내내 개열받음
유시민이 괜히 이 소리 한 게 아님 ㄹㅇ
갈라치기 같아서 열받으면 시위 나와서 남자도 많다고 보여주면 될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