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교사 녹취 & 고발 한 엄마가 쓴 글 요약 작성자비둘기 비빕|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8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happily ever after 작성시간26.06.06 1시에 하원가능한데 만1세에 저혈당오는 애를 왜 보내는거야....? 만1세면 쌤 한명이 5명보는데 어떻게 1:1 케어 수준을 바라지; 1세면 다 앉아서 서투르지만 스스로 밥 먹음^^ 나같음 불안해서 안보내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appily ever after 작성시간26.06.06 저런애 우리반 된다하면 이제 바로 그만둬야겠다 예전에는 저런애들 훈육? 하면서 변해가는 모습에 보람도 느끼고 그랬는데 잘못하다간 감옥가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요일좋아아 작성시간26.06.06 교사 진짜 힘들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쫑껴요 작성시간26.06.06 걍 집에서 키우지 왜 엄한 사람을 괴롭힘 낳은 사람들이 책임져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옥에서온1찍메갈 작성시간26.06.06 23년도 글이네 지금은 뭐하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나다라에이비 작성시간26.06.06 저런 사람들 애 받아주지 말고 다 쫒아내라 진심으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