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나이에 늙남이랑 연애보다 30대에 늙남이랑 연애가 더 노답같은 달글 작성자늙남버려|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꾸댑 작성시간26.06.06 늙남은 몇살이상 차이인가 최소5?6?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아아 작성시간26.06.06 둘 다 똑같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ㅍㅏ란ㄴㅏㄹㅏ 작성시간26.06.06 나이먹어서는 온전한 자기 정신이 그러신거니까 지팔지꼰이고 20대 초는 가스라이팅 당하기 더 쉬울거같음 근데 돈없는 늙남 만나는경우가 진짜 신기함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t bad 작성시간26.06.06 더 유해한건 어릴때 만나는 늙남이고 보기에 더 노답 같은건 나이들어서 만나는 늙남인거 같음.. 암튼 늙남은 만나는게 아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과함께살빠지다 작성시간26.06.06 늙은남연예인 사귀는 수준 아니면 진짜 노답인거같음연예인이야 돈도 개많고 관리 열심히해서 뭔가 늙어보인다싶어도 또래 남자들사이에 세워두면 최소 5살씩은 어려보임근데 일반인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밥과주먹 작성시간26.06.06 20대때 늙남 만나던 한녀가 나이먹어서도 늙남 만나는거지 뭐 할아방탱이가 본인한테 욕정하는거 소름끼치지도 않나...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워잇더요 작성시간26.06.06 지맘이지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운데도요 작성시간26.06.06 우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클리 작성시간26.06.06 30 넘었는데 늙남 만나는건 뭐 이제 지팔자 지가 꼬는거지... 불쌍하지도 않고 그 나이 먹고도 참 정신머리 없다고 밖에 생각이 안든다 ㅋㅋㅋ 어리면 뭐 모르니까 그러기라도 하는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overall 작성시간26.06.18 2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비아파트고스트볼x 작성시간26.06.06 4살 이상부터야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verall 작성시간26.06.18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