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션샤인) 미디어에 등장하는 늙남 젊여 커플이 거북한 이유.txt 작성자늙남버려|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넉울이 작성시간26.06.06 중간에 되게 공감가는 말이 있네 여성멸시가 없었다면 순수한 사랑의 다양성을 받아들일 수 있다고. 나도 사랑에 나이가 중요하지 않다고 이해 하는데 이미 남자들이 여자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기에 늙은 남자와 젊은 여자의 조합이 거부감이 들어. 사회의 인식이 바뀌기 전에는 우후죽순으로 쏟아져 나올 형태는 아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