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이 많은 남자 만날 생각하고 있는 여시 있으면 들어와주라

작성자늙남버려|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느개비 대가리 할리갈리종 작성시간26.06.06 와따메 6년이면 오래도 만났다 ㅋㅋㅋㅋㅋ 대단혀 탈출 축하축하
  • 작성자 달마의모험 작성시간26.06.06 이런말은 그런데 늙남한테 성적매력이 있긴해? 고추도 안서는데?
  • 답댓글 작성자 달마의모험 작성시간26.06.06 차라리 원조교제하는 일녀들은 돈이라도 칼같이 정해두고 받으면서 만나지 자원봉사냐고
  • 작성자 피카 라이차 작성시간26.06.06 저거 진짜야... 생각보다 가스라이팅 대박이더라 걍 5살 이상? 조금 세대차이 느껴지는 나이 차 난다면 너도 ~~살 되면 알게 될거다 너는 안늙는거같냐 염불수준 그리고 한식은 가성비 좋고 한국사람 입맛에 잘맞고 오마카세 고급 레스토랑 사치라고 생각함 한두번은 가겠지만 다먹고나면 배가 안찬다느니... 난 6살 차이 나는 사람 만난적 있는데 진짜 건강 안좋고 체력 문제로 못하는거 많아짐 시간지날수록
  • 답댓글 작성자 피카 라이차 작성시간26.06.06 지금은 30대중반인데 주위 남자 지인들 동료들 걍 훅갔음 외모는 모르겠고 건강이.. 그 통풍? 생기면 발가락 부터 아픈데 그럼 누워서 쉬어야함 그리고 운동 ㅈㄴ해서 뱃살없고 몸좋다? 운동하다가 무릎아파서 관절염 약 먹더라.. 그리고 19금도 문제 많음 술먹다가 취하면 안궁금해도 스스로 설사마냥 뱉던데 걍.. 조루 지루 떠나서 시작 자체가 불가능한 남자들 많아짐 그것땜에 병원다닌다더라
  • 작성자 분홍박스칸쵸 작성시간26.06.06 "내가 그 나이 되면 더 많다" 진리
  • 작성자 온마당잔디 작성시간26.06.06 긍까 애초에 남자들 결혼 개쉬운데 아직 안간거? 다 문제잇어서지 뭐 ㅋㅋㅋ회사에도 40넘은 차장잇는데 맨~~날 뭐 아프대 ㅋㅋㅋㅋㅋ운동도 많이하는데 잔병치레 개많음ㅋㅋㅋㅋ
  • 작성자 영원히기억.,,, 작성시간26.06.06 이거 ㄹㅇ임! 내 친구 23살에 5살 이상 연상남자 만났는데 25살 되니까 계속 본인 너무 늙었다고 근데 남자는 다르다고 이딴 소리 지껄임! 그리고 이 친구의 가장 큰 고민이 남친이 돈을 너무 안쓰는거였음;; 나한테 만나면 남친이 엄청 잘해준다 공주처럼 해준다하면서 돈을 안쓴다함;; 너무 모순적임
  • 답댓글 작성자 나여시좋아하네 작성시간26.06.06 머리속에선 더한 모순이 일어나고 있을거임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영원히기억.,,, 작성시간26.06.06 나여시좋아하네 지금 결혼했는데 남편 바람폈는데도 애낳고 살고있음..
  • 작성자 펌핏업 작성시간26.06.06 기본적으로 어린여자 만나는 남자는 양심재기했기 때문에 대놓고 가성비도 따지고 여자친구 대접을 할 필요를 못느낌
    늙남한테 받는다는 그 대접...동갑들한테는 씨알도 안먹히고 욕쳐먹는 대접들임
    애초에 나이차이 많이나는 어린여자 만나는거부터가
    양심재기라고
  • 작성자 항상 비슷한 잘못 마치 한 곡 반복 작성시간26.06.06 ㅋㅋ.. 내 친구 21살에 41살 남자 만나면서 데통까지 했는데도 정신 못 차리더라 사실 마음 속으로 아빠처럼 나를 대해줄 남자를 바라는 거라는 생각 아직도 못 버리겠음 근데 실제로 아빠처럼 대해주지도 않음 어느 아빠가 딸이랑 반반 더치를 한단 말임 처먹기는 지가 훨씬 더 처먹는데
  • 답댓글 작성자 overall 작성시간26.06.25 헐..
  • 작성자 퍼어캐ㅁ 작성시간26.06.07 ㅇㄱㄹㅇ
  • 작성자 나여시좋아하네 작성시간26.06.07 주기적인 끌올이 필요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