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피카 라이차작성시간26.06.06
저거 진짜야... 생각보다 가스라이팅 대박이더라 걍 5살 이상? 조금 세대차이 느껴지는 나이 차 난다면 너도 ~~살 되면 알게 될거다 너는 안늙는거같냐 염불수준 그리고 한식은 가성비 좋고 한국사람 입맛에 잘맞고 오마카세 고급 레스토랑 사치라고 생각함 한두번은 가겠지만 다먹고나면 배가 안찬다느니... 난 6살 차이 나는 사람 만난적 있는데 진짜 건강 안좋고 체력 문제로 못하는거 많아짐 시간지날수록
답댓글작성자피카 라이차작성시간26.06.06
지금은 30대중반인데 주위 남자 지인들 동료들 걍 훅갔음 외모는 모르겠고 건강이.. 그 통풍? 생기면 발가락 부터 아픈데 그럼 누워서 쉬어야함 그리고 운동 ㅈㄴ해서 뱃살없고 몸좋다? 운동하다가 무릎아파서 관절염 약 먹더라.. 그리고 19금도 문제 많음 술먹다가 취하면 안궁금해도 스스로 설사마냥 뱉던데 걍.. 조루 지루 떠나서 시작 자체가 불가능한 남자들 많아짐 그것땜에 병원다닌다더라
작성자영원히기억.,,,작성시간26.06.06
이거 ㄹㅇ임! 내 친구 23살에 5살 이상 연상남자 만났는데 25살 되니까 계속 본인 너무 늙었다고 근데 남자는 다르다고 이딴 소리 지껄임! 그리고 이 친구의 가장 큰 고민이 남친이 돈을 너무 안쓰는거였음;; 나한테 만나면 남친이 엄청 잘해준다 공주처럼 해준다하면서 돈을 안쓴다함;; 너무 모순적임
작성자펌핏업작성시간26.06.06
기본적으로 어린여자 만나는 남자는 양심재기했기 때문에 대놓고 가성비도 따지고 여자친구 대접을 할 필요를 못느낌 늙남한테 받는다는 그 대접...동갑들한테는 씨알도 안먹히고 욕쳐먹는 대접들임 애초에 나이차이 많이나는 어린여자 만나는거부터가 양심재기라고
작성자항상 비슷한 잘못 마치 한 곡 반복작성시간26.06.06
ㅋㅋ.. 내 친구 21살에 41살 남자 만나면서 데통까지 했는데도 정신 못 차리더라 사실 마음 속으로 아빠처럼 나를 대해줄 남자를 바라는 거라는 생각 아직도 못 버리겠음 근데 실제로 아빠처럼 대해주지도 않음 어느 아빠가 딸이랑 반반 더치를 한단 말임 처먹기는 지가 훨씬 더 처먹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