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근데 늙남 만나면 같이 늙나봐 그런 기운이 있음

작성자늙남버려|작성시간26.06.06|조회수17,766 목록 댓글 28

출처 :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683543?svc=cafeapp





ㅁ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래거사 | 작성시간 26.06.06 ㅇㅈ
  • 작성자젤리버터떡 | 작성시간 26.06.06 ㄹㅇ 어른들이 늙남이랑 만나면 그 호흡이 섞이면서 기가 빨린다고 했음 상대적으로 원래 나이가 많은 사람이 젊은 사람 기운을 잘 흡수한다고 그래서 늙은 사람은 젊어보이는데 어린 사람은 늙게보인다고
  • 작성자십만불 | 작성시간 26.06.06 김민희보면..
  • 작성자우는 건 돼 전하는 안돼 | 작성시간 26.06.06 김민희생각남바로..
  • 작성자코리끼 | 작성시간 26.06.06 아 내친구도ㅠㅠ 걍 젊은이쁜옷스타일이었는데 띠동갑남이랑 결혼하고나서 맨날 트롤리메고 레이디스타일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