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이 차이 많이 나는 남자랑 왜 연애하지 말라는건지 궁금한 초기.jpg

작성자늙남버려|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4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솔티캐러멜 작성시간26.06.06 에휴 말해도 모를듯 걍 만나라ㅋㅋㅋ
  •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06 냅둬 저렇게 말해줘도 우리오빠 그런 사람 아니야~~이럼
  • 작성자 뿌루루 작성시간26.06.06 어린 여자 만나려는 남자...윽
  • 작성자 슈슈10 작성시간26.06.06 늙남한테 막무가내로 행동해도 받아주니깐 계속그러다가 나이먹고 차인담에 이용당한거 깨닫고 정병오잖음 그리고선 약간 자해식으로 아무놈 막만나고
  • 작성자 그렇구너 작성시간26.06.06 상식적으로 또래랑 동등하게 사귀기 싫어서 어리고 순종적인 여자 만나는 남자가.. 여왕 떠받들듯이 떠받들어주겠냐고 .. ㅋㅋ 차라리 그런 남자들은 연상 만나서 몸은 좀 힘들어도 감정적으로 편하게 살려고 하는 경향이 있어…
  • 작성자 ?안녕하세요? 작성시간26.06.06 나이많은 남자한테 어린여자가 얼마나 쉬운지... 좀만 시간지나면 알게됨 아무리 똑똑하고 세상 다 안다고 자부해도 진짜 쉬워...
  • 작성자 Plug in baby 작성시간26.06.06 늙남을 왜 만나
  • 작성자 부슬비가내립니다 작성시간26.06.06 진짜 그나이엔 4살 차이도 에바야 만나지마 동갑이나 최대 2살 차이까지만 ㄱㅊ음
  • 작성자 초코아이스크림 작성시간26.06.06 난 이걸 설명해줘야 아는 게 신기해 그냥 본능적으로 늙남이면 거부감 드는데
  • 작성자 초여름 그림자 작성시간26.06.06 어린여자를 사귀려고하는것부터가 제정신X
  • 작성자 삶은... 계란 작성시간26.06.06 걍 지들이 겪어봐야안다
  • 작성자 안녕 나의 첫 작성시간26.06.06 난 이 댓글이 진짜 공감간다 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항상 비슷한 잘못 마치 한 곡 반복 작성시간26.06.06 본문도 본문인데 당장 내가 21살때만 생각해도 20살 신입생들한테 어리다 이러는 애들 한바가지였는데 왜 내 위로 한참 많은 사람은 날 보고 그렇게 안 느낄거라 생각하는지가 의문임 남자가 연상이든 여자가 연상이든 기본적으로 나이차이 많이 나는 커플들을 보면 괴리감이 듦..
  • 작성자 건강한2026 작성시간26.06.07 그냥 남미새들이 만나주는거라 얘기해봤자 듣지도않음 지팔지꼰잘하쇼
  • 작성자 맨날야근한다 작성시간26.06.07 체력이 너무 차이나.. 놀이공원, 워터파크, 여행 가면 너무 차이날듯
  • 작성자 overall 작성시간26.06.17 나 20살때 25살만난거 진짜 존나 후회함 가스라이팅.......내가 얼마나 쉬웠을까
  • 답댓글 작성자 r=vd 피부 좋아진다 작성시간26.06.18 ㅈㄴㄱㄷ인데 20살 25살 정도는 진짜 괜찮아
  • 답댓글 작성자 overall 작성시간26.06.18 r=vd 피부 좋아진다 괜찮다고..?ㅠㅠ 나 진짜 무슨 인형취급 받으면서 연애함.. 외모지적 존나 당하고 사귀면서도 최대한 이용 안당하려고 감정표현 자제하고.. 나는 없고 어린여자 만나는 본인에 취해있음 존나 이기적
  • 답댓글 작성자 r=vd 피부 좋아진다 작성시간26.06.18 나는 정말정말 걔 자체가 괜찮다는게 아니고 당연히 그개씹창허벌한남충은 걍 재기해야되고 그씨발럼 나이가25살,여시나이20살이라서 그런게 아니라는말!!! 걔가 걍 상병신이어서그런거야 진짜 여시 힘들엇겠다
  • 답댓글 작성자 overall 작성시간26.06.18 r=vd 피부 좋아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이가 중요한게아니라 사람이 중요하다는 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