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차이 많이 나는 남자랑 왜 연애하지 말라는건지 궁금한 초기.jpg 작성자늙남버려|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솔티캐러멜 작성시간26.06.06 에휴 말해도 모를듯 걍 만나라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06 냅둬 저렇게 말해줘도 우리오빠 그런 사람 아니야~~이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루루 작성시간26.06.06 어린 여자 만나려는 남자...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슈10 작성시간26.06.06 늙남한테 막무가내로 행동해도 받아주니깐 계속그러다가 나이먹고 차인담에 이용당한거 깨닫고 정병오잖음 그리고선 약간 자해식으로 아무놈 막만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렇구너 작성시간26.06.06 상식적으로 또래랑 동등하게 사귀기 싫어서 어리고 순종적인 여자 만나는 남자가.. 여왕 떠받들듯이 떠받들어주겠냐고 .. ㅋㅋ 차라리 그런 남자들은 연상 만나서 몸은 좀 힘들어도 감정적으로 편하게 살려고 하는 경향이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하세요? 작성시간26.06.06 나이많은 남자한테 어린여자가 얼마나 쉬운지... 좀만 시간지나면 알게됨 아무리 똑똑하고 세상 다 안다고 자부해도 진짜 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lug in baby 작성시간26.06.06 늙남을 왜 만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슬비가내립니다 작성시간26.06.06 진짜 그나이엔 4살 차이도 에바야 만나지마 동갑이나 최대 2살 차이까지만 ㄱ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아이스크림 작성시간26.06.06 난 이걸 설명해줘야 아는 게 신기해 그냥 본능적으로 늙남이면 거부감 드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여름 그림자 작성시간26.06.06 어린여자를 사귀려고하는것부터가 제정신X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삶은... 계란 작성시간26.06.06 걍 지들이 겪어봐야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 나의 첫 작성시간26.06.06 난 이 댓글이 진짜 공감간다 ㅋㅋㅋ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항상 비슷한 잘못 마치 한 곡 반복 작성시간26.06.06 본문도 본문인데 당장 내가 21살때만 생각해도 20살 신입생들한테 어리다 이러는 애들 한바가지였는데 왜 내 위로 한참 많은 사람은 날 보고 그렇게 안 느낄거라 생각하는지가 의문임 남자가 연상이든 여자가 연상이든 기본적으로 나이차이 많이 나는 커플들을 보면 괴리감이 듦..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강한2026 작성시간26.06.07 그냥 남미새들이 만나주는거라 얘기해봤자 듣지도않음 지팔지꼰잘하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맨날야근한다 작성시간26.06.07 체력이 너무 차이나.. 놀이공원, 워터파크, 여행 가면 너무 차이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verall 작성시간26.06.17 나 20살때 25살만난거 진짜 존나 후회함 가스라이팅.......내가 얼마나 쉬웠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vd 피부 좋아진다 작성시간26.06.18 ㅈㄴㄱㄷ인데 20살 25살 정도는 진짜 괜찮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overall 작성시간26.06.18 r=vd 피부 좋아진다 괜찮다고..?ㅠㅠ 나 진짜 무슨 인형취급 받으면서 연애함.. 외모지적 존나 당하고 사귀면서도 최대한 이용 안당하려고 감정표현 자제하고.. 나는 없고 어린여자 만나는 본인에 취해있음 존나 이기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vd 피부 좋아진다 작성시간26.06.18 나는 정말정말 걔 자체가 괜찮다는게 아니고 당연히 그개씹창허벌한남충은 걍 재기해야되고 그씨발럼 나이가25살,여시나이20살이라서 그런게 아니라는말!!! 걔가 걍 상병신이어서그런거야 진짜 여시 힘들엇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overall 작성시간26.06.18 r=vd 피부 좋아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이가 중요한게아니라 사람이 중요하다는 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