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배달 로봇 얼 타는 모습 작성자임태현|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강아지는 귀여워 작성시간26.06.06 아 귀여워 하찮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쪼오꼬우유 작성시간26.06.06 집가다가 자고있는 안쓰러운아이ㅋㅋㅋ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음카페그만하라고홍 작성시간26.06.06 서브로보틱스꺼같이 생겼어 서브꺼보고 귀엽고 신기하다고 생각했는데 다 비슷비슷하게 나오는거 보면 배달 로보트는 저 디자인이 최선인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룩의탄생 작성시간26.06.06 얼굴처럼 보여서 그런가 너무 귀엽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랑이조아 작성시간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오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6.06 아 귀여워ㅠㅠㅠ 난 로봇조차도 왤케 생명같이 느껴질까 돌봐줘야할거같음 근데 초록불빨간불은 어떻게 인식하는거지? 교통신호랑 연계가 되는건 아닐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동해야하는여시 작성시간26.06.06 뭐야 ㅋㅋ 생각보다 더 귀여워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마마 작성시간26.06.06 저 하얀차 박은거 아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년만에내현금자산1조만들었다 작성시간26.06.06 귀야워ㅠㅠ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종안아 작성시간26.06.06 ㄱㅇㅇ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 최고 작성시간26.06.06 애 가는데 왜 길을 막아요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펭귄놈 작성시간26.06.06 헉 귀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캡중독자 작성시간26.06.06 종종 보는데 볼 때마다 대견(?)함.. 얼굴 넣은 게 신의 한 수인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