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와 경상도의 지역감정.jpg 작성자점쟁이|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악몽을꿨돈건비밀이지만 작성시간26.06.06 ㄹㅇ 억울하다고 우는 소리 하지 마세요 님들 억울하기 전에 우린 한이 생겻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ecky G 작성시간26.06.06 ㄹㅇ 나 박정희 이명박 너무싫어해 그래서선동된2찍도 극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상식적인 개10갑부 작성시간26.06.06 나도 ㅠ 쫌만 찾아보면 과거 하던거 좀만 비틀어서 저열하게 지역감정 혐오 조장하는데 진짜 최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리윤바디로션좋음 작성시간26.06.06 2찍들이 이걸봐야하는데 안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안녕하신가용 작성시간26.06.06 지낮 이런거나퍼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의나라 작성시간26.06.06 이런 좋은 캡쳐도 1찍들만 보고있을듯.. 2찍들이 보면 좋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끄러운춤 작성시간26.06.06 이명박이 이분 ㅈㄴ 괴롭힘.. 진짜 징그러운놈들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례하면례견 작성시간26.06.06 헐 시발 몰랏어ㅠㅠ찾아봐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저 남 일 작성시간26.06.06 저 망령들이 남겨놓은 것들을 고대로 낼름 쳐먹고 이어가는 2찍 모지리새끼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따봉재석아행운을줘 작성시간26.06.06 지역감정 세뇌를 경상도에 시키더라 서울로 대학 갔는데 경상도 애가 전라도에는 롯데를 안판다며? 라고 하는 거 듣고 경악함 껌이라면 롯데 껌 아니냐 했더니 걔두 놀라면서 자기는 그렇게 듣고 자랐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움파룸파파아 작성시간26.06.06 지역차별이라니까 ㅋㅋㅋ감정은무슨 ㅋㅋㅋ 나 쌩 서울사람인데도 개열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유 작성시간26.06.06 대학에서 경상도가 많았는데 518 때 단톡에 쿠테타? 이렇게 올리고 경상도 다 웃더라 ㅋㅋ 우리엄마 광주 사람인데 다 죽이고 싶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굿굿즈 작성시간26.06.06 지역감정? 아니지 경상도가 일방적으로 패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토바금지 작성시간26.06.06 모든 교사들이 애들한테 이렇게 가르쳤으면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독기독기야어디를가느냐~ 작성시간26.06.06 지역감정 ㄴㄴ 전라도 혐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례하면례견 작성시간26.06.06 이현쌤ㅠㅠ 저때는 저런 선생님이 계셨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한다노 작성시간26.06.06 지금은 성별 갈라치기로 원초적 본능을 자극하는것 같아.. 여가부 폐지공략걸고 이준석 이런애들 기어나온것보면.. 혜택을 더 많이 보는 사람들이 더 나쁜감정을 많이 갖는다는것두 공감..ㅠ처음 뵙는분인데 완전 정독햇다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좋은말씀 전하러왔습니다 작성시간26.06.06 이현쌤 잘 지내시나.. 문과도 아니고 관련없는데 저분 강의 따로 사서 들을정도로 좋아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랑부랑 작성시간26.06.07 참스승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