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스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여자솔로 곡

작성자BLUE|작성시간26.06.06|조회수39,842 목록 댓글 12

출처: https://x.com/popbase/status/2047275441203937696?s=46&t=xu9s3SjGyuh3Zp63gjY4Pg


빌리 아일리시의 Birds of a feather


https://youtu.be/tlAfnMUAito?si=tl2yWdcx_qjZunRa

난 이노래 들으면 우리언니가 생각나서 너무
애틋해지더라
빌리 팬들은 이노래가 연인관계보다는
오빠 피니어스와의 얘기라고 생각하는듯

내 눈물버튼 가사는 이부분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니버터칩 념념굿 | 작성시간 26.06.06 우와 좋당
  • 작성자작은아씨들봐줘 | 작성시간 26.06.06 오랜만에 또 들어야지 고마워
  • 작성자실용적인 대머리 | 작성시간 26.06.06 나도 이거 들으면서 동생 생각 많이 났어
  • 작성자응예응ㅇ ㅖ | 작성시간 26.06.06 가사가 눈물나ㅠㅠ
  • 작성자IDK ME | 작성시간 26.06.06 이 노래 앨범 다 띵곡 ㅠㅠ ㅈㄴ 명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