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태아는 조용히 숨어서 자라기도 하고 어마어마한 입덧을 일으키기도 할까? 작성자달마의모험|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구름구름 작성시간26.06.06 내 유전자는 언제나 내 편이구나... 그에비해 XY는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뉴진스 하니 작성시간26.06.06 진짜 부계 유전자 못됐다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 학교는 옛적에 수도원이었다. 작성시간26.06.06 기생충맞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아세이듀 작성시간26.06.06 그 모체 마음을 어떻게 귀신같이 알고… 몸속에서 그게 나타나나? 어쨋든 우량아는 기싸움 이긴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ㅅrㄹ6에ㅃr진딸ㄱ1 작성시간26.06.06 오...엄청 흥미롭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환장하는여시 작성시간26.06.06 짝이 계속 바뀌는 일처다부형 에서 모체로부터 영양분 갈취가 심하게 일어나서 아기가 더 크고 튼튼하게 자랄 확률이 큰거고 엄마가 아이를 인지하고 있을때 입덧이나 합병증이 오게되고일처일부형에서는 모계 유전자랑 오래 공생하려고 입덧도 없고 해를 끼치지도 않고 조용히 살아가려고하며 아기도 작게태어난다.... 는 거지?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몬트대공이왔소 작성시간26.06.06 진짜 이기적 유전자 그자체네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독고양이 작성시간26.06.06 나도 이렇게 태어났다는게 기분이 이상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창억떡마스타 작성시간26.06.06 와 무섭다... 알아버린 이상 소름돋긴 하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귀낄때떠나라 작성시간26.06.06 진짜 흥미돋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재팬좀해라진심 작성시간26.06.06 와 진짜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한거아니니까걱정마애기야 작성시간26.06.06 엄마 미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빛나는 별 작성시간26.06.06 그래서 내가 임신내내 입덧한거였구나.. 진짜 입덧때문에 죽고싶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석열라짱나 작성시간26.06.06 xy는 유전자까지 착취가 각인된 쓰레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멩이 작성시간26.06.06 여자들 전쟁 같은 급박한 환경에선 월경 안한다는 것만 해도 그렇고 심리적으로 무슨 작용이 나타나면 거기 맞춰 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