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 지역에서 만든다는 꽤 특이한 전 작성자아이스맥심라떼|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쵹쵹방 작성시간26.06.07 얻어먹었을 때 정말 무 맛이라 이거 뭐지 했는데 보자기라니 넘 귀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디(직업:아이캔디) 작성시간26.06.07 큰집 공주, 대전인데 큰엄마가 매번 했어 마딛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팥붕슈붕냠 작성시간26.06.07 살짝 꾸덕하게 말려서 김치찌개에 넣어 먹으면 존맛ㅌ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RRY POTTER 작성시간26.06.07 이거 제사음식 싸오면 항상 마지막까지 남아있는데 갑자기 출출한데 얘뿐이네..? 걍 먹자.. 하고 전자렌지에 좀 녹을때까지 돌려서 쭈욱쭈욱 늘어나는거 먹으면 갑자기 존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갭누누공마냥구름 작성시간26.06.07 기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iikiii 이솔 작성시간26.06.07 난 밀가루 전 좋아해서 이거 꼭 먹어 특히 고기 올린거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엉엉엉슨 작성시간26.06.07 떡볶이 싸먹으면 맛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오매불망 작성시간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친가다외가는 경상도라 제사음식 다른거 진짜 신기했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흐아아아암ㅋ 작성시간26.06.07 자피아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ROHEDORO 작성시간26.06.07 말려서 찌개에 넣으면 걍 존맛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ㅐㅂ고파 작성시간26.06.07 저거 조상님들 먹을꺼싸가는 보재기 용도랬음 다 드시고 남은거 저따가 싸가지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뀨꺄꺼 작성시간26.06.07 나 충북청주사람인데 처음봄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현재페이지 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