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우 시위에 ‘이한열을 살려내라’ 라는 구호를 외치는 연대생들 작성자그건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 없이|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5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내가최고입니다만 작성시간26.06.06 니들은 공부를 뭘 한 거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ly_black 작성시간26.06.06 뭔 븅신같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갈치으갹 작성시간26.06.06 도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쫀쿠두쫀쿠 작성시간26.06.06 진짜 쟤네는 저지랄이라 그 어떤 명분으로 시위 포장할라고해도 안되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50603 작성시간26.06.06 쟤네들은 하여튼 민주당, 민주세력 개부러워한다니까 기회만 되면 다 따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맬 작성시간26.06.06 역사공부해ㅛ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두부고기추가 작성시간26.06.06 미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1도란 작성시간26.06.06 ??국민들의 투표권이 그렇게 소중하면 본투표 못 하는 국민들의 소중한 사전투표는 왜 부정투표라고 폄하하고 못 하게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응삼이 작성시간26.06.06 돌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남씻자 작성시간26.06.06 연대에도 기부금 입학 이런게 있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페어unfair 작성시간26.06.06 이한열 열사랑 학벌하나 같이 쓰늠거 말고 같은것동 없는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슬비가내립니다 작성시간26.06.06 고소 당해라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언니그런사람아니다 작성시간26.06.06 스벅은 왜 쳐마셔서 응원함? 자기들이 뭔 소리 하는 줄도 모르는 것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어쩔티비 작성시간26.06.06 등신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06 이거 진짜 고소 말고도 따로 법 만들어서 엄벌해야 해모욕도 저런 모욕이 없다ㅇㅇ 알지알지 근데 내가 말하고 싶은건 형사법 말고도 좀 더 세게 때리는 특별법이었엉 그냥 일반(?어폐가 좀 있을 수 있지만 양해 부탁) 사자가 아니라 민주화 열사시잖아 ㅠㅠ하 근데 현실적으로는 또 형평성 논란이 불거질테니 어렵겠지?너무 화가 나니까 별 생각이 다 든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rm december 작성시간26.06.07 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모한신발 작성시간26.06.07 얘네는 하나부터 열까지 싹다 모순적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류의보석 작성시간26.06.07 고소당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