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미국이 한국은 친중 반미로 돌아섰다고 대놓고 말했네

작성자ㅍㅏㅗㅠㅑ폎펴ㅕㅍㅍ|작성시간26.06.06|조회수9,302 목록 댓글 61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Lp0T/179198130

글삭됨
익게에서 선동하려다 실패한 글
재밌어서 박제해두고 싶었음

요약:
대럴 아이사가 **쿠팡로비**받고
한국보고 좌파라고 한거 가지고
미국 국무부장관이
한국은 친중반미됐다고 날조 콘텐츠 뿌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ㅍㅏㅗㅠㅑ폎펴ㅕㅍ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화짱조
    화교 짱개 조선족 - 윤석열 극우세력들이 싫어하는 공산주의,사회주의,좌파= 북한,중국..

    좌파(화짱조) 친중 세력들이 한국을 장악하려한다라는 프레임이 있음
  • 작성자됐어요수혈안해요 | 작성시간 26.06.06 화짱조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바득바득 미개하다 2찍들
  • 작성자오스트리아는 서유럽 | 작성시간 26.06.06 개멍청해 진짜. 저런거 믿는 것들이 투표권있고 인스타에서 설치는게 문제다;
  • 작성자냉장고엔 | 작성시간 26.06.06 극우들 .. 걍 단체로 조현병 걸린 거 같음
  • 작성자마피 | 작성시간 26.06.06 윤때도 HTML 기관에서 미국이 지원할거다 어쩌구저쩌구 하면 믿는집단이었어 그런데 기관정체는 장미가족태그교실인데 어쩌겠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