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올공 하이브 위버스콘 취소하라는 13년생 작성자cold brew|작성시간26.06.06|조회수15,012 목록 댓글 5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pr2ttyboyswag/status/206284617129569912213년생인 나도 계몽됐는데 나이처먹고 뭐하는 짓임???상황설명잠실개표소였던 올림픽공원에서극우들 부정선거 시위 중인데6-7일 위버스콘 열릴 예정이러고 있음하이브팬이지만 이건 위버스콘을 취소해야된다고봐요... 13년생인 나도 계몽됐는데1020 극우가 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햐아바 | 작성시간 26.06.06 시큐들이 팬들대하던거처럼 하면 저기모인 극우 해산 가능할텐데 작성자무등산호랭이 | 작성시간 26.06.06 웃을일이 아니고 쟤네 사회나오면 어떡함 작성자내일할일을오늘하지말자 | 작성시간 26.06.06 아... 10년뒤면 쟤네랑 일해야되는거아녀; 작성자두바이딱딱강정 | 작성시간 26.06.06 하나도 안웃김...아휴.. 작성자항상 비슷한 잘못 마치 한 곡 반복 | 작성시간 26.06.06 진짜 13년생이래...? 13년생이면 14살인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