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올공 하이브 위버스콘 취소하라는 13년생

작성자cold brew|작성시간26.06.06|조회수15,012 목록 댓글 55

출처: https://x.com/pr2ttyboyswag/status/2062846171295699122



13년생인 나도 계몽됐는데 나이처먹고 뭐하는 짓임???




상황설명

잠실개표소였던 올림픽공원에서
극우들 부정선거 시위 중인데
6-7일 위버스콘 열릴 예정

이러고 있음




하이브팬이지만 이건 위버스콘을 취소해야된다고봐요... 13년생인 나도 계몽됐는데




1020 극우가 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햐아바 | 작성시간 26.06.06 시큐들이 팬들대하던거처럼 하면 저기모인 극우 해산 가능할텐데
  • 작성자무등산호랭이 | 작성시간 26.06.06 웃을일이 아니고 쟤네 사회나오면 어떡함
  • 작성자내일할일을오늘하지말자 | 작성시간 26.06.06 아... 10년뒤면 쟤네랑 일해야되는거아녀;
  • 작성자두바이딱딱강정 | 작성시간 26.06.06 하나도 안웃김...아휴..
  • 작성자항상 비슷한 잘못 마치 한 곡 반복 | 작성시간 26.06.06 진짜 13년생이래...? 13년생이면 14살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