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0 대장암 발병 증가… "단순 장 트러블로 오해하기 쉬워 주의해야"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쩔수가업네 작성시간26.06.06 대장내시경, 복부초음파 다 했는데 괜찮다고 하면 안심해도 되나? 2년 주기로 하려고하는데아 그래?! 그럼 맘놓고 5년뒤에 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elicioso 작성시간26.06.06 이상없어면 5년뒤에 해도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럭키비키재석 작성시간26.06.06 무서워서 며칠전에 대장내시경 하고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케는왜비쌀까 작성시간26.06.06 8월에 할 예정입니다,,, 트러블쟁이 좀 무서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텐저린 작성시간26.06.06 방구쟁이라 작년말에 했다....용종 하나 발견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빠이 작성시간26.06.06 헉...나 요새 배에 가스 존나 차고 원래 아침1일1똥 하는데 아침에 1똥해도 회사가서 또 배 꾸륵거리고 방구차서 뭐지싶었는데 ㅠㅠㅠㅠㅠ 대장내시경 진짜로 더이상 미룰수가 없겠구나 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LLE 작성시간26.06.06 맨날 가스차고 설사변비 오락가락하는데 대장내시경하면용종하나없이 깨끗하대그래서 5년뒤에 해도 된다는거 못믿겠어서 2년에 한번 하는중..인간적으로 오라팡 개토나와서 1년에 한번은 못하겠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NFJ또는ENTJ 작성시간26.06.06 요즘 뿡뿡이돼서 좀 걱정인데 다음주에 대장내시경해서 다행인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veryday.. 작성시간26.06.06 아... 무서워ㅠㅠ... 받으러가야하는데..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린이 작성시간26.06.06 아 요즘 가스 졸라차는데ㅠ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ㅋㅋㅋㅋㅋㅋㅎㅎㅋ 작성시간26.06.06 헐 요즘 계속 상복부팽만감이랑 소화불량 심하고 위산역류 심해서 약국 거의 5일마다 가는거같은데 위랑 대장 내시경 둘다 해봐야하나..??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ㅡ근ㄷㄴ 작성시간26.06.06 나 갑자기 최근에 하루에 똥 3번싸...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꺼이 돌아가며 마음껏 헤매자 작성시간26.06.06 올해안에 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흐앙앙호앙앙 작성시간26.06.06 서구화된 식습관 때문에 젊은 사람들도 병 많이 걸린다고 함.. 뭘 먹어도 금방 설사하거나 꾸륵거리는 여시들은 꼭 검사해봐 나도 20대 중반에 발병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어공부중 작성시간26.06.06 내시경 받을게요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에스 비 작성시간26.06.06 5월부터 자꾸 설사하는데...해봐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얻저구젇저구 작성시간26.06.06 이구역 장트라볼타인데(만성ㅅㅅ, 만성장염, 복부팽만, 가스, 배탈) 대장내시경 해도 깨끗하다그래서 의아함만 가득 남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게리아아니고뚱이에요 작성시간26.06.06 설사하고 이 글을 봣네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