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시들이 효과본 최고의 숙취해소제는?

작성자째롱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338 목록 댓글 18

 출처 : 여성시대 숙취하자

1. 상쾌환

2. 컨디션

3. RU21

4. 알디콤

5. 여명

6. 깨수깡

7. 레디큐


8.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언제 먹어야 제일 효과 좋은지도 공유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닝닝휴게소 | 작성시간 26.06.06 상쾌환음료로 상쾌환먹기
  • 작성자호이짜아 | 작성시간 26.06.06 Ru21 + 약국숙취해소제 같이 먹으면 직빵임
  • 답댓글 작성자다라닥닦 | 작성시간 26.06.07 약국 거는 이름이 뭐야? 액체로 된 거? 그리고 숙취 전에 먹어 후에 먹어?
  • 답댓글 작성자호이짜아 | 작성시간 26.06.07 다라닥닦 약국거는 그냥 약국 가서 숙취해소제 달라고 해서 주는 아무거나로 먹어 나는 보통 술 마시기 전에 먹어 그러면 술 먹는 것도 덜 힘들고 다음날 숙취 덜 해 거의 없어
  • 작성자항상 비슷한 잘못 마치 한 곡 반복 | 작성시간 26.06.06 파티스마트 캡슐 미만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