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왜 뮤지컬 가수라고 안하고 배우라고 부름??.gif

작성자정신놔간선비|작성시간26.06.06|조회수51,595 목록 댓글 41

출처: 여성시대 정신ㄴr간선비




왜냐하면 연기가 중요하니까

출처 : https://youtu.be/5m92rB95tCo?si=W4QT0Bl0Ki83edLi




https://youtu.be/4R1gofP8suc?si=5oHlgPihV44IQW1j





https://youtu.be/EGlHsO5Av7k?si=aL2n7Bxl5kZK3R9o





https://youtu.be/eC9ic_Axn8s?si=uF3EGx_0cd5yujZY





https://youtube.com/shorts/wI3MukZmk0A?si=mvJz7RSjYHl1dedo




https://youtu.be/hl1QrHzFcPU?si=6gqmA3bRfYAq9mnC




https://youtu.be/rrI7tOhoVzA?si=JgbSA35eRDQgC4Sz




https://youtu.be/kV2OjootdNA?si=gNbSUDiMAQsHptLB






https://youtu.be/Y1l7uONO7X4?si=gRmlPmnQXzN5WFFh






구형 로봇 역할들임

https://youtu.be/Zropm42HNPU?si=bfmBKT9Hq8Rufnfj






기준은 걍 내가 지금 생각난 거


문제 시

찡긋
님 말이 다 맞습니다


댓글로 많은 영상 환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할롈야루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프사본인 | 작성시간 26.06.06 조정은 전미도 연기력진짜 최고
  • 작성자레아세이듀 | 작성시간 26.06.06 하다못해 발레도 테크닉만 좋으면 감동이 안옴… 뮤직컬은 더하겠지
  • 작성자네가지소원봐주세요 | 작성시간 26.06.06 뮤지컬.... ..를!
  • 작성자유연댕 | 작성시간 26.06.06 오열해서 눈물 콧물 다흘리면서 노래 제대로 하는거 진짜 신기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