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핑계고] ???? ; 장난치지 말구웅!!!!!! 일부러 그런거지??? 에이 장난치지 맛!!!!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13,827 목록 댓글 9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1149046












(쩌리 공지, 부털 처리 강화 공지 참고~)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WU3B/1

사회성 떨어지는 댓 금지
문제시 내 말이 그냥 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맞다사이프리드 | 작성시간 26.06.06 에잉 고 정도도 못 들구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치즈냐옹 | 작성시간 26.06.06 아 진짜 개에에에에에에에에에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marrrrine | 작성시간 26.06.06 성격 넘 좋아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새진짜웃겨 저아저씨
  • 작성자밥을 몃끼를 먹냐 | 작성시간 26.06.06 진짜 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INFFFP | 작성시간 26.06.06 다들 운동 좀 하셔야겠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