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전 세계 석유 재고 바닥나서 7월부터 미국, 유럽도 심각할 거라는데 어카냐..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06|조회수7,181 목록 댓글 42

출처: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전쟁 장기화되니까 사람들 관심도도 떨어지고
다들 어쩔 수 없이 순응하면서 살아가는 중인 것 같음..




이게 단순히 호르무즈가 닫힌 것때문만이 아니라

전쟁하면서 원유시설이나 LPG 생산시설 등 파괴한 것 때문에
생산량 자체가 부족해진 것도 원인이라서
공급망 다변화도 크게 해결책이 안 되나봄





당장 종전되더라도
호르무즈에 이란이 깔아둔 기뢰 제거 후 개방해야해서 시간 소요
+ 원유시설 복구 시간 소요 때문에

가격 정상화는 ㅈㄴ 오래 걸릴 거라고 함






이미 케냐, 볼리비아 등에서는
기름 부족으로 반정부시위 일어나는 중










영상

https://youtu.be/pkBZ1dwt054?si=93R-H4uWNSs4Mt0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왜요제가본계잃은사람같나요 | 작성시간 26.06.06 정신 너갱이 빠진 국가야 미쳤니?? 원유 없이 돌아가는게 있긴하냐고 왜 원유시설을 건들여!!! 대가리가 머리카락 자라는화분아 아니잖아 손익 계산 안해보고 염병떨고 있어 진짜
  • 작성자귀찮아핑 | 작성시간 26.06.06 트럼프 개새끼야
  • 작성자얻저구젇저구 | 작성시간 26.06.06 트람프만 사라졌음 되는거였는데
  • 작성자서강준여자친구 | 작성시간 26.06.06 ㅠㅠㅠㅠ어째
  • 작성자겨로가 | 작성시간 26.06.07 ㅅㅂ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