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핑계고] 아 동생이 강원도 쪽에서(군 복무) 하거든요 강원도 쪽에 인사해요.jpg 작성자러브이즈|작성시간26.06.06|조회수50,170 목록 댓글 5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04696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원들어조요 | 작성시간 26.06.06 ㅈㄴ웃겨ㅋㅋㅋ부럽다 내동생이랑 바꿔ㅠ샤갈 작성자엉엉엉슨 | 작성시간 26.06.06 아아 동생이 아이돌 작성자욿옹 | 작성시간 26.06.06 나도 아이돌 누나 하고싶다 작성자우틉우 | 작성시간 26.06.06 저러면 인자 형이 따까리해야지 돈 많이 버는 사람이 왕이지 작성자노쟈마태 | 작성시간 26.06.06 ㄴㄷ동생이 내 헴 해줬으면 좋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