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사실과는 다른 출산율 관련 통념들

작성자안나푸르나|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금이제일좋아 작성시간26.06.06 대체로 다 출산율 내려갔고 다만 이렇게 계속 인구가 늘어나는 이유는 이미 기존 인구가 너무 많아서 출생률이 낮아도 늘어날수밖에 없는 구조라 그렇대
    (인구++)×(출산률-)=(새로운 인구+) 이런느낌
  • 작성자 sabrinalove 작성시간26.06.06 이러다 어느 한 순간 절벽처럼 뚝 떨어지겠네
  • 작성자 시그무르 작성시간26.06.06 그냥 여자들이 다 아기 낳고 싶지 않았던것임... 예전에는 무조건 여자들이 결혼해서 아기를 낳도록 강요 받았던거고 이 시대는 여자가 선택할 수 있으니 다들 안 낳는거야 이걸 받아드려야함
  • 작성자 치킨과바베큐사이 작성시간26.06.06 그럼 걍 평균수명이 늘어나서 인구가 늘어나는건가..
  • 답댓글 작성자 안나푸르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인구가 늘고 있긴 한데 증가율은 줄어드는 추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치킨과바베큐사이 작성시간26.06.06 안나푸르나 오 진짜 흥미돋이다
    나의 편견이 깨짐ㅋㅋ
  • 작성자 버몬트대공이왔소 작성시간26.06.06 검색해보니 우리나라 올해 출산율 0.95던데 다른나라랑 비슷하구만 왜케 우리나라힌테만 난리인거임 물부족국가라고 난리치던거 생각남 샤갈ㅋㅋㅋㅋㅋ
  • 작성자 FREE HONG KONG 작성시간26.06.06 오 다 같이 낳지 말자 잘하고 있네
  • 작성자 Maxmara 작성시간26.06.06 그만낳아도돼..
  • 작성자 모리어티 작성시간26.06.06 다같이 엔드게임 실현 중인 거 아님?? 인구 너무 과포화야..
  • 작성자 흑당노움맛쿠키 작성시간26.06.06 근데 저 이민자 출산율은 완전 옛날 자료고 5번은 이슬람권 국가 내 데이터 한정이네 선진국으로 이주한 이슬람들은 아이를 얼마나 낳고 있는지 궁금
  • 작성자 노애설의 문단속 작성시간26.06.06 중국인도 결국 동아시아인ㅋㅋㅋ이게 왜케 웃기지
  • 작성자 럭키걸신드롬 작성시간26.06.06 자식 한 명을 낳아 키우는데에 들어가는 인풋보다 아웃풋이 더 낮은게 근본적 원인일듯
    물가가 높은 선진국은 키우는 비용이 많이 드는데 경쟁이 치열하니 아웃풋을 내기 쉽지 않고, 개도국은 키울때 인풋은 적게 든다해도 임금이 낮으니 아웃풋이 또 안나오고...
    노동집약적 사회에서는 키울때 인풋을 낮게 들이더라도, 사람 1인분의 노동력이라는 비교적 확실한 아웃풋이 보장됐는데 이젠 노동력을 가치로 환산하기 점점 어려운 사회가 되니까..?
  • 작성자 이리일디 작성시간26.06.06 인종 종교 문화 다 달라도 생각하는건 비슷하네 낳을 환경 아니면 안낳는거는
  •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6.06.06 전세계 여자들 다 똑같은 생각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올드머니X 친일머니O 작성시간26.06.07 그럼 결국 노인이 안죽아사 60억 지구에서 인구 늘어난거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