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극우들 시위대가 욕인줄 아는거 신기하다ㅋㅋㅋㅋ

작성자제습기 최대로 틀어|작성시간26.06.06|조회수22,166 목록 댓글 168

평소에 계속 동덕여대시위 탄핵시위 여성단체시위 노조시위 등 시위대를 악마화시켜와서 시위대라는 표현이 욕인 줄 아는.. 우리나라 찐으로 엿댄 느낌 드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념꽃게장 | 작성시간 26.06.07 아 저능하다..
  • 작성자앙버터소금빵 | 작성시간 26.06.07 시위를 시위라 부르지 못하면.. 난동부리는중이라는거네
  • 작성자파리브레스트 | 작성시간 26.06.07 능지라니까 진짜 그럼 뭐 난동이라고 해드려요??
  • 작성자리코타막걸리 | 작성시간 26.06.07 시위를 하니까 시위대라고 하죠..?
  • 작성자bansnd | 작성시간 26.06.09 폭동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