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을 사랑할 수 있을까 ? 강아지로봇 장례식을 본 트위터리안들의 짧은 상념 작성자오늘은 행복하길|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옛날 사람인 여시 작성시간26.06.06 눈물나ㅜㅜ당연히 마음있지그 정도로 애정 줬으면 영혼도 깃들었을 듯피노키오처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lp643sguwwh 작성시간26.06.06 다마고치? 키울때도 애지중지 길렀는데 갑자기 생각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실용적인 대머리 작성시간26.06.06 맞아 인간은 기계에도 정을 줘..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지터 작성시간26.06.06 당연함 전쟁 때 로봇 군인 안 쓰는 이유가 이거라고 했잖아 로봇 군인이 전쟁 때 망가지거나 하면 인간들이 그 로봇 구하겠다고 사지로 뛰어드는 경우가 생겨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e합리적사고 작성시간26.06.06 실체도 없는 AI도 꽤나 다정하게 대하는데 저런 실체가 눈에 보이면 정을 안줄수없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행가는초아 작성시간26.06.06 당연ㅜ쓰던 가방에도 마음을줘서 5천원에사서 고치는데 3만원듦 어릴때 ㅋㅋㄲ로봇이야 말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잼잼잼잼통령이당 작성시간26.06.06 맞어 결국 인간은 자기가 정 주고 싶은 존재한테 많은 의미 부여와 함께 정을 줌 그게 무기체라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란말이도둑은걔란말이야 작성시간26.06.06 하다못해 자동차에도 로봇청소기에도 이름을 지어쥬는게 인간인데 말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anche 작성시간26.06.06 ㅜ 난 ai도 정들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유로드롭 작성시간26.06.06 만들어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