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수친자(수박에미친자 라는뜻)가 무조건 성공하는 맛있는수박 고르는법 알려줄게

작성자natural|작성시간26.06.06|조회수7,135 목록 댓글 35

1. 동그란모양일수록 맛있어
동그란게 암수박이고 길쭉한게 숫수박?이래 길쭉한건 아무리 잘익고 별난리를부려도 동그란수박한테 안됨.

네이버 검색해서 아무거나 저장함




2. 밑에 꼭지가 작아야함
줄기반대편 꼭지부분이 크면 개노맛이고 작을수록 맛있다!

이것도 네이버에서

이 사진에선 중간수박과 맨오른쪽 수박 꼭지크기 차이 보이지 둘중고르라면 중간수박처럼 꼭지(배꼽)작은거 고르기




3. 줄무늬가 선명해야함
초록 까망줄무늬가 흐리멍텅하면 맛없음 대비가선명해야 존맛

이것도 네이버



4. 줄기가 싱싱하게 잘 달려있음
글고 줄기부분이 움푹패여있으면 암수박 존맛당첨
줄기가 누렇게 말라비틀어져있으면 노맛일 가능성이 높음

이것도 네이버




마트에서 이것만 잘 보고사면 무조건 달다구리 맛있는수박이야
장마오기전에 얼른 사먹어봐!!!!!!
나는 혼자살고 차없어서 걍 쿠팡시켜먹었는데
오늘 맛있는 수박을 받아서 기분좋아서 써봤어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쿵 야 조 아 | 작성시간 26.06.06 달아서 이가 아릴정도였음 개존맛….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숙취해소 | 작성시간 26.06.06 수박살때 꼭 확인해야지
  • 작성자해피해피띵 | 작성시간 26.06.06 수박도 암수가 있어????!!! 띠용
    수박에서도 암수박이 맛있구나 ㅡㅡ
  • 작성자뚜누뚜누 | 작성시간 26.06.06 역시 수컷은... 떼잉
  • 작성자타디스 | 작성시간 26.06.07 배꼽작고 동그란거 골랐다가 물맛이라 이제 크고 무거운거 아무거나 고름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