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동그란모양일수록 맛있어
동그란게 암수박이고 길쭉한게 숫수박?이래 길쭉한건 아무리 잘익고 별난리를부려도 동그란수박한테 안됨.
네이버 검색해서 아무거나 저장함
2. 밑에 꼭지가 작아야함
줄기반대편 꼭지부분이 크면 개노맛이고 작을수록 맛있다!
이것도 네이버에서
이 사진에선 중간수박과 맨오른쪽 수박 꼭지크기 차이 보이지 둘중고르라면 중간수박처럼 꼭지(배꼽)작은거 고르기
3. 줄무늬가 선명해야함
초록 까망줄무늬가 흐리멍텅하면 맛없음 대비가선명해야 존맛
이것도 네이버
4. 줄기가 싱싱하게 잘 달려있음
글고 줄기부분이 움푹패여있으면 암수박 존맛당첨
줄기가 누렇게 말라비틀어져있으면 노맛일 가능성이 높음
이것도 네이버
마트에서 이것만 잘 보고사면 무조건 달다구리 맛있는수박이야
장마오기전에 얼른 사먹어봐!!!!!!
나는 혼자살고 차없어서 걍 쿠팡시켜먹었는데
오늘 맛있는 수박을 받아서 기분좋아서 써봤어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