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일본에서 파는 삼계탕 사발면

작성자이제그망|작성시간26.06.06|조회수41,750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뭄새 | 작성시간 26.06.06 고기 얘기하는거면 토핑은 따로한거같다고 윗댓글에 있ㄷㅏ....ㅍㅎ
  • 작성자뭄새 | 작성시간 26.06.06 맛있으려나??? 궁금하다
  • 작성자물끄러미 | 작성시간 26.06.06 왜 우리는 없어..
  • 작성자느개비 코스트코 양파도둑 | 작성시간 26.06.06 근데 우리나라 꾸준히 닭수프 계열 하얀라면은 출시때 잠깐 반짝팔고 마이너 취급받아서... 일본은 한국은 빨간라면밖에 없나요? 닭한마리 삼계탕 맛있어요 주세요!!! ㅇㅈㄹ 하는 나라라 수출용으로 낸듯
  • 작성자눈별 | 작성시간 26.06.06 일본에서 파는 삼계탕 닭 든 것도 다 쓰레기맛이라 적당히만 해도 팔리는데 한국은 이미 대체재가 너무 많아서 굳이 안 낼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