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뭄새 작성시간 26.06.06 고기 얘기하는거면 토핑은 따로한거같다고 윗댓글에 있ㄷㅏ....ㅍㅎ
-
작성자뭄새 작성시간 26.06.06 맛있으려나??? 궁금하다
-
작성자물끄러미 작성시간 26.06.06 왜 우리는 없어..
-
작성자느개비 코스트코 양파도둑 작성시간 26.06.06 근데 우리나라 꾸준히 닭수프 계열 하얀라면은 출시때 잠깐 반짝팔고 마이너 취급받아서... 일본은 한국은 빨간라면밖에 없나요? 닭한마리 삼계탕 맛있어요 주세요!!! ㅇㅈㄹ 하는 나라라 수출용으로 낸듯
-
작성자눈별 작성시간 26.06.06 일본에서 파는 삼계탕 닭 든 것도 다 쓰레기맛이라 적당히만 해도 팔리는데 한국은 이미 대체재가 너무 많아서 굳이 안 낼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