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론싸워야제맛]<거침없이 하이킥>의 이윤호는 일진이다 vs 그건 아니다

작성자그건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 없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3,122 목록 댓글 58

출처: 여성시대 그건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 없이


그 시절 중고생 소녀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던
<거침없이 하이킥>의
등장인물 이윤호..


1. 싸움으로 전교1등임
운동부, 조폭이랑도
싸워서 이겨먹음

2. 고딩이
오토바이 타고 다님

3. 격투기 함

4.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정말 잘해줌(예시: 서민정)

5. 기본적으로 선은 잘 지킴
지 싸움 좀 한다고
약한 애들 막 패고 그러지 않음

6. 약간의 아싸기질있음

어라 모 드라마 남자 캐릭터 생각나는데?


무튼 윤호는
일진이다 vs 아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겨울잠끝 | 작성시간 26.06.06 걍 싸움잘하는 아싸 ,,, 먼저 싸움도 안걸잖어
  • 작성자내정뵈최기홰 | 작성시간 26.06.06 염승현이 일진 ㅋㅋ 윤호는걍 자발적아싸..
  • 작성자두바이딱딱강정 | 작성시간 26.06.06 자발적아싸
  • 작성자네네네례 | 작성시간 26.06.06 아니지 일진은 절대 노노
  • 작성자윤은혜 | 작성시간 26.06.06 혼자다니잖아 일진은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