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AI 수익 국민에게"...미 정부, 오픈AI 지분 확보 논의

작성자글쿤요|작성시간26.06.06|조회수1,466 목록 댓글 10

출처: https://naver.me/xuFW4Qj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든고민해결완료 | 작성시간 26.06.06 미국도 공산당이냐고 해보지
  • 작성자최 빛 | 작성시간 26.06.06 이런거 공뭔도 주려나
  • 작성자수익률높이자 | 작성시간 26.06.06 삼전에서 온누리상품권 주는것도 공산주의라고 하는데 이것도 하면 난리날듯
  • 작성자sabrinalove | 작성시간 26.06.06 미국은 왜 욕 안해ㅋㅋㅋㅋㅋ
  • 작성자카마크림 | 작성시간 26.06.06 미국 ai it기업이랑 한국 삼전하닉같은 제조업은 근간이 너무 달라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