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AI 수익 국민에게"...미 정부, 오픈AI 지분 확보 논의 작성자글쿤요|작성시간26.06.06|조회수1,466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aver.me/xuFW4Qj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든고민해결완료 | 작성시간 26.06.06 미국도 공산당이냐고 해보지 작성자최 빛 | 작성시간 26.06.06 이런거 공뭔도 주려나 작성자수익률높이자 | 작성시간 26.06.06 삼전에서 온누리상품권 주는것도 공산주의라고 하는데 이것도 하면 난리날듯 작성자sabrinalove | 작성시간 26.06.06 미국은 왜 욕 안해ㅋㅋㅋㅋㅋ 작성자카마크림 | 작성시간 26.06.06 미국 ai it기업이랑 한국 삼전하닉같은 제조업은 근간이 너무 달라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