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암컷강아지, 야무진사람 허당인사람 구분한다

작성자포도밭사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40,566 목록 댓글 34

출처: 여성시대 포도밭사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딸기 슈크림 | 작성시간 26.06.06 개바개 이긴 할텐데, 전체적으로 암컷 강아지가 더 똑똑 하드라고, 수컷강아지는 전체적으로 단순무식하고 먹을것만 밝히고 멍청한느낌? 암컷 강아지는 똑부러지고 한번 말하면 딱 알아듣는 느낌? 이었어
  • 답댓글 작성자펫샵충들죽인다 | 작성시간 26.06.06 역시 강쥐도..ㅋ
  • 답댓글 작성자좋은느낌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 암컷이랑 사는 중인데 완전 공감
  • 작성자레펠로 | 작성시간 26.06.07 사진ㅋㄱㅋㅋ
  • 작성자강강아지 | 작성시간 26.06.07 수컷들은 확실히 해맑은..? ㅋㅋㅋㅋㅋㅋ 좀 멍충미같은게 잇는거같음ㅋㅋㅋ 암컷이랑 느낌 다르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