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딸기 슈크림 작성시간 26.06.06 개바개 이긴 할텐데, 전체적으로 암컷 강아지가 더 똑똑 하드라고, 수컷강아지는 전체적으로 단순무식하고 먹을것만 밝히고 멍청한느낌? 암컷 강아지는 똑부러지고 한번 말하면 딱 알아듣는 느낌? 이었어
-
답댓글 작성자펫샵충들죽인다 작성시간 26.06.06 역시 강쥐도..ㅋ
-
답댓글 작성자좋은느낌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 암컷이랑 사는 중인데 완전 공감
-
작성자레펠로 작성시간 26.06.07 사진ㅋㄱㅋㅋ
-
작성자강강아지 작성시간 26.06.07 수컷들은 확실히 해맑은..? ㅋㅋㅋㅋㅋㅋ 좀 멍충미같은게 잇는거같음ㅋㅋㅋ 암컷이랑 느낌 다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