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오정세 덕분에 개인기를 완수 할 수 있었던 벨리곰....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28,994 목록 댓글 18

출처:  https://www.instagram.com/bellygom.official/reel/DYjmc0pSnJo/

 

오정세 춤이라고  다른배우들한테 알려줌

3트에 성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맑음이가 좋아요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진자웃기넼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너의 시간 속으로 | 작성시간 26.06.06 귀여워 ㅋㅋㅋ
  • 작성자GLEE | 작성시간 26.06.06 어케 하는건지 너무 궁금해 이렇게 걸어서 머리로 이동하는걸까? 밸리곰 엄청 크니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oooö | 작성시간 26.06.06 와 그림 짱 잘그린다
  • 작성자미니어처 핀셔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귀여웤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