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한남씻자
|
작성시간
26.06.06
지들끼리 난리부르스 어떻게든 판키우려고
-
작성자바다소금 커피
|
작성시간
26.06.06
국힘 참관인도 아니라는데 ㅋㅋ 우리나라 사람 아닌가봄
-
작성자에그롤치즈맛
|
작성시간
26.06.06
선관위 일 개못하는것과 별개로 부정투표는 말이 안됨 선관위 지능이 거기까지 도달못함
-
작성자돈많이주세여
|
작성시간
26.06.06
개표 알바를 해 봐라 주장만 하지 말고
-
작성자이킁에킁
|
작성시간
26.06.06
2찍 지능이지... 어휴 진짜 뭐하냐